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

코코이찌방야 배달 후기, 버섯크림오므라이스 가격 / 배달팁(배민원)

짧디 짧은 점심시간일 때는 배달 시켜먹는 게 국룰~~

 

자주 배달시켜먹는 리스트 중 하나는

<코코이찌방야 반포고속버스터미널점>

 

 

 

 

 

고속터미널역에서 강남역까지 배달로 슝슝~~

원래 강남역에 코코이찌방야가 있었는데,

코코이찌방야의 찐맛을 알자마자... 코코이찌방야 갑자기 증발됨ㅠ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고터에 있는 코코이찌방야에서 배달로 시켜먹고 있다!

(원래 고터에도 없어서.. 못 시켜먹었는데 고터에라도 생겨줘서 감사할 따름...)

 

 

코코이찌방야 배달 가격/배달팁

 

 

 

여튼 오늘 코코이찌방야에서

버섯크림오므라이스를 시켰음

(사실 시키는거 맨날 똑같음ㅋㅋㅋ)

 

버섯크림오므라이스에 토핑으로 치킨까스와 새우튀김을 추가한닷!!!

 

가격은

버섯크림오므라이스 13,000

치킨까스 3,400

왕새우튀김(2개) 4,000

 

이렇게해서 총 20,400원인데 배민원 배달팁 3,000원..ㅎ

그리고 배민원에 없으면 손해인 것 같은 쿠폰을 꼭 다운 받아 천원 아꼈다ㅋㅋㅋ

 

 

코코이찌방야 배달

 

 

반포 고속터미널에서 강남역까지 빠르면 20분 아무리 늦어도 30분 안에 배달오는

코코이찌방야!

 

절대 음식이 샐 일이 없게 꼼꼼히 포장해줘서 굉장히 맘에 듦

 

 

코코이찌방야 버섯크림오므라이스

 

 

버섯크림 카레 오므라이스를 시키면

카레랑 오므라이스랑 따로 온다

 

카레가 용기에 반도 안 담겨 있어서 양이 이게뭐야 싶지만,

부어보면 아주 적당한 양이다

 

카레 추가도 4,000원인가?? 하는데,

다음 날 따로 밥해서 부어먹을거 아니라면 그냥 기본만해도 딱 적당함!!

 

 

 

코코이찌방야 버섯크림오므라이스2

 

 

부으면 이만큼!

다 섞은 사진은 먹느라 바빠서 못 찍었ㅋㅋㅋ

여튼 치킨크림카레오므라이스보다

개인적 취향으로 버섯크림카레오므라이스가 훨씬 맛있다!

 

코코이찌방야의 치킨은 특유의 닭 냄새(?)가 난다

비린 닭냄새가 아니라... 음 여튼 못먹을 맛은 아닌데

그 냄새가 있다...

 

그런 의미에서 냄새나 이런거 예민한 사람들은 버섯이 훨씬 나을 수도~~

 

 

 

코코이찌방야 치킨까스/왕새우튀김

 

 

그리고 코코이찌방야 배달로 시키면,

토핑은 이렇게 따로 포장해주심!

 

안에 돼지고기 들은 돈까스보다

치킨까스가 훨씬 담백하고 맛있다(이것도 개취)

그리고 새우튀김은 맛 없으면 거긴 유죄임...ㅎㅎㅎ

무조건 맛있다

 

 

 

코코이찌방야 오복채

 

 

그리고 코코이찌방야에서 빠지면 서운한

빨간 단무지 재질의 오복채!

 

은은한 생강향도 나면서 여튼 카레랑 조합 미쳤음!

 

배달 시키면 마음껏 오복채를 못 먹는 건 아쉽지만,

이것 또한 적당히 딱 맞게 담아주시기 때문에

코코이찌방야 배달 만족도 매우매우 높아서

배달 횟수로는 아마 찐단골이 아닐까 싶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