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

산본 뚱보집에서 인생 껍데기, 삼겹살, 짜글이는 필수!

산본에 인정하는 껍데기 맛집!

진짜 인생껍데기 맛 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뚱보집으로 달려가세요!!!

 

산본 뚱보집 껍데기

 

산본에 인기 고깃집은 내가 알기로 부안집이었는데,

부안집 못지 않은 고기맛집 뚱보집을 알아버렸다...ㅋㅋㅋ

 

 

 

 

산본역에서 3번출구로 나와서 분수대 지나쳐 쭉 내려가서 

왼쪽을 보면 롯데리아가 있는데,

롯데리아 앞 골목으로 들어가면 뚱보집이 있다

 

고기도 고기지만 껍데기 먹어보려고 뚱보집에 갔는데

한번 뚱보집의 껍데기를 맛보고 나서,

다른 식당의 껍데기가 기억나지 않는다

 

 

 

 

이건 두번째 방문일 때! 자리에 앉자마자 고기보다 껍데기를 먼저 시킴

 

뚱보집 껍데기 가격 1인분 만원

껍데기는 1인분에 만원이고, 주문하면 저렇게 직접 구워주십니다

전문가님께서 껍데기 가져오셔서

일단 비계로 불판에 기름칠을 쫙 한 다음에

저 동그란 호떡 누르는 거 같은 걸로

껍데기를 쫙쫙 눌러주시면서 진짜 제대로 구워주심ㅜㅜㅜ

 

그리고 예쁘게 잘라서 공평하게 나눠주기까지 하신답니다?!

같이 온 애랑 싸울 필요 없음~~~

 

 

 

 

여러분 제발 소리 좀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

저 껍데기 불에 굽는 소리 좀 들어주세요....

소리 들으니까 입에 침 고이네요

 

딱.따닥.따다다다다닥.

 

여하튼 껍데기가 너무 인상적이었는지, 다른 사진은 없지만

콩고물이랑 매콤한 소스랑 주시는데

콩고물 묻혀서 먹으면 정말 환상 그 잡채★★★

 

 

산본 뚱보집 짜글이

그리고 여기선 짜글이도 필수입니다(엄격)

짜글이는 5,000원!!

파채에 계란 노른자가 올려져서 나오고,

묵사발이 처음에 나오는데 그 맛을 보고 이 분은 맛잘알이다... 확신을 했기 때문에

고깃집에 오면 밥은 절대 안 시키지만 짜글이도 시켜봤는데

맛잘알이 확실하십니다ㅋㅋㅋ

 

해장이 되는 맛

짜글이로 해장 쌉가능~~~

 

된장맛과 참기름 맛이 훅 올라오고

나트륨 섭취 제대로 되고,

중간중간 씹히는 무와 감자의 식감이 일품입니다ㅜㅜㅜ

 

그리고 물론 고기도 먹었습니다.

삼겹살을 먹었는데여....

껍데기에 취해서 삼겹살은 사진 흔적이 없답니다?ㅋㅋㅋㅋㅋ

근데 고기도 육즙이 아주 빵빵하고 아주아주 맛있어요!!!

 

근데 삼겹살 먹고 껍데기를 처음에 먹은게 아깝다며

동생이 껍데기 하나 더 시키자해서

마지막 마무리로 껍데기 1인분 추가하고 뚱보집 뿌셨습니다~~~~

 

껍데기 먹을 땐, 무조건 산본 뚱보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