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

강남역 이춘복 참치 점심 메뉴 회덮밥, 히레까스 가성비 최고

 

 

강남역 근처에서 만원 밑으로 점심 해결이 어려운 세상이 왔다......

강남은 땅 값 때문인가 뭐든 다 비싸지만

그래도 참아줄 만 했는데, 요즘 정말 감당 안됨 절레절레

 

여튼 강남역 근처에서 김밥 아니고서야 거의 다 한끼에 만원정도인데,

만원에 찐 행복을 즐길 수 있는 점심 맛집이 있음

 

바로 강남역 이춘복 참치 점심

 

11시부터 2시 30분까지 점심 메뉴로 장사를 하시는데,

저녁에도 사람 꽉꽉 차있지만

점심에도 못지 않에 사람이 정말 많은 이춘복 참치!!!

 

 

 

 

강남역 이춘복 참치의 점심 메뉴는 매우 심플하다.

정식이나 초밥 먹는 분들도 정말 많은데

내가 여기 오면 먹는 메뉴는 온리원... 회덮밥

 

강남역 이춘복 참치 회덮밥

 

예전부터 명성이 높았다. 원래 8000원인가 였던거 같은데,

가격이 올라 만원이 되었지만

만원 주고 먹어도 안 아까운 양과 맛이다

 

 

 

 

보통 이춘복 참치의 회덮밥에는 참치가 들어있는데,

가끔 연어나 다른 하얀 회가 섞여있다

 

이 날이 그런 날이었다ㅎㅎㅎ

참치 물론 좋지만, 난 섞여있는게 더 좋다

 

아래 싱싱한 야채들이 깔려있고,

야채들 못지 않게 풍성한 회들이 올라가 있다

그리고 날치알도 있음~~~

 

또 밥은 따로 나온다 밥이 안들어 갔는데 한 그릇 그득하다

마음부터 배불러지는 비주얼

 

따로 구비되어 있는 초장을 마음껏 뿌려 먹으면,

이것이 만원의 행복입니다♥︎

 

 

 

2명이서 가서 꼭 세트처럼 시키는 회덮밥의 짝꿍

이춘복 참치 점심 메뉴 히레까스

 

얘도 원래 7,000원이었는데(거의 2년전 얘기일수도 있음...ㅋㅋㅋ)

9,000원이 됐지만 양이 더 많아진 듯?

예전에는 양이 많다~~~~~ 느낌이 아니었는데

이번에는 오 양이 많고 고기가 두껍네? 라는 생각이 들었음

 

뭔가 가격을 올린만큼 고기를 쪼금 더 주시는건가?

아님 이번에만 이런건가

여튼 히레까스도 깔끔하고 매우 만족스럽다

 

정말 김밥과 라면만 사먹어도 10000원을 육박하는 강남역 물가에

이춘복 참치의 점심메뉴는 아직 매우 양호한 편인 것 같다

 

아 사실은 내가 회덮밥이랑 돈까스만 먹어서 그럴 수도 있다...ㅋㅋㅋ

다른건 15,000원 근처인 것 같으니...!

 

 

 

 

 

 

이춘복 점심 메뉴의 초밥이나 정식을 시키면,

오픈 주방에서 바로바로 회를 떠서 나가는데

회 손질하시는 분의 손은 쉴 새가 없다

 

자리가 바 자리 밖에 없어서 앉아서 먹으면서

앞에 회 뜨는거 계속 구경했는데

정말 땀 뻘뻘 흘리시면서 회를 뜨시는데

주문이 쉴새없이 들어온다....

 

초밥도 주문과 동시에 바로바로 만드시는지

막 20분씩 걸린다고 그러더라...

 

회덮밥은 3분컷으로 나오니까 이리봐도 저리봐도

이춘복 참치의 점심 메뉴의 꽃은 회덮밥이 아닐까(매우 주관적인 의견)

 

 

 

 

 

그리고 1층에는 손님을 받지 않고

점심에는 2층으로 손님을 다 몰았다

 

그래서 매우매우 북적거린다

저녁에 지나갈때도 사람들이 아주 꽉꽉 차있는데,

점심에도 마찬가지다

(사장님 행복하시겠다...ㅋㅋㅋㅋㅋㅋ)

 

하루라도 장사가 안되는 걸 본 적이 없는

강남역 이춘복 참치

우리나라 사람들은 회를 참 좋아하는 것 같다는 생각을 다시 한 번....

여튼 강남역 근처에서 점심 제대로 된 거 적당히 잘 해결하고 싶다?

하면 강남역 이춘복 참치를 매우매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