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

써브웨이 메뉴, 칼로리 + 주문방법(다이어트 추천 메뉴)

다이어트 필승 전략 = 써브웨이

신년을 맞이해 나의 목표는 '건강해지기'이다.

건강해지기 = 다이어트ㅋㅋㅋ 그래서 한 동안 잘 안 가던 써브웨이를 요즘 꽤나 자주 들락날락하고 있다!

 

 

써브웨이 칼로리, 메뉴/가격

 

써브웨이 매장에서 메뉴판을 찍어오긴 했지만,

칼로리가 너무 작게 써있어서 안보여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칼로리를 캡쳐했다ㅎㅎㅎ

마지막 하나 더 있는 베지는 209kcal인데, 베지... 안먹어서 캡쳐 안함ㅎㅎ

내가 좋아하는 것들은 칼로리가 다 높다ㅋㅋㅋ

거의 300칼로리에서 높으면 470칼로리(에그마요 페퍼로니)까지 간다

 

 

가격은 요거 확대해보시면 보입니다!

15cm기준으로 4,900원 ~ 7,400원까지!! 

30cm기준으로는 9,400원 ~ 13,800원까지 있다...!

밑에 랩도 맛있게 생겨서 나중에 도전해봐야겠당ㅋㅋㅋ

 

 

 

써브웨이 주문방법

 

1. 메뉴를 먼저 고른다

2. 빵 종류를 고른다(화이트, 위트, 플랫브레드, 파마산 오레가노, 허니오트, 하티)

예전에 뭣도 모르고 쫄깃하고 맛있는데, 얇아서 무조건 칼로리도 낮을 거라고 생각한 플랫브래드만 먹었는데ㅋㅋㅋ

알고보니 칼로리 되게 높았다ㅎ(뒤통수맞음) 오히려 위트나 허니오트가 곡물빵이라 더 고소하고 칼로리도 나쁘지 않은듯!

3. 치즈를 고른다(아메리칸, 슈레드, 모짜렐라치즈)

아메리칸은 짭조름한... 하얀 체다치즈 느낌!

슈레드는 아웃백에서 갈아주는 치즈 느낌이고 모짜렐라는 말그대로 모짜렐라! 내 최애는 아메리칸ㅎㅎㅎ

 

 

4. 추가 선택하고 싶은 재료가 있으면 치즈 고른 후에 골라야함! 없으면 생략!

(베이컨, 에그마요, 페퍼로니, 베이컨, 치즈, 오믈렛, 아보카도, 베이컨 비츠)

5. 야채 선택!(싫어하는 건 뺄 수 있고, 좋아하는 건 많이 달라하기ㅋㅋㅋ)

난 오.싫.모 원년멤버로서 오이는 무조건 빼고, 토마토도 엄청 싫어해서 토마토도 뺀다!

그리고 야채는 피망과 양상추 많이많이를 항상 외침!

 

 

6. 소스 선택하면 끝!

소스 종류는 엄청 많은데 나는 스위트 칠리나 바비큐로 함ㅎㅎㅎ 그리고 후추도 꼭 추가한다!

 

써브웨이 다이어트 추천 메뉴

피티 받고, 친구랑 같이 곧장 써브웨이로 가서 시킨 건 로티세리!

써브웨이 다이어트 추천 메뉴는

1. 로스트 치킨

2. 로티세리

3. 베지

베지는 안 먹을 거긴 한데ㅋㅋㅋ 두개 돌아가면서 먹다가 질리면 써브웨이 클럽샌드 위치에 도전해보겠다...!

다이어트 때문에 써브웨이 찾으시는 분들 다 다이어트 성공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