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

동대문엽기떡볶이 배달 메뉴/가격, 엽기반반 착한맛 + 오징어튀김 후기!

엽기떡볶이 배달후기

떡볶이가 땡기는 주말 오후,

집에 동생이 있을 때 떡볶이 시켜먹기를 제안했더니 1초 고민도 안하고 엽기떡볶이 시키자고 해서

웬만하면 픽업을 가고 싶지만 우리동네는 전철이나 버스타고 나가지 않는 이상 아무것도 없는 맛집 불모지라 

배달의 민족 어플을 켜서 바로 슉슉 담았다!

떡볶이의 어묵파인 나와 떡파인 동생의 취향을 충분히 반영한 엽기오뎅을 시키려다

동생의 거센 반발로 엽기반반으로 수정해서 주문함..ㅠㅠ

그리고 분모자는 필수라길래 하나 추가하고, 내가 먹고 싶은 오징어튀김까지 시켰더니

21,500원ㅎㅎㅎㅎㅎ

떡볶이 2만원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ㅋㅋㅋ 뭐 그래도 먹고 싶은 건 먹어야 함.. 일단 시켜!!!!

한 40분 뒤에 도착했다...!

 

엽기떡볶이, 엽기반반 + 오징어튀김

엽기 반반은 어묵 반 떡 반이라는건데, 어째 어묵 비중이 더 적은 느낌..ㅠㅠㅠ

나중엔 동생 몰래 엽기오뎅으로 시킬거임...

일단 자극 생긴것도 자극적인 빨강 그 자체인데, 엽떡의 그 특유의 냄새까지 싹 올라온다!

이때는 11시 40분쯤이라서 아침부터 너무 매운거 먹으면 탈날까봐 착한맛했는데, 이미 신라면 정도다!

다시 한 번 일깨우는 엽떡의 매운 맛... 오랜만에 먹어서 망각했었는데 다시 각성 완료~~~

그리고 배달이라 살짝 불어서 짜게 느껴지긴 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불지 않는다!

그리고 치즈 추가 따로 안해도 어느정도 치즈가 올려져 옵니다~~

그리고 오징어튀김 색깔보고 실망했는데, 찹쌀 겉옷에 안에 꽤나 두툼한 오징어라 되게 맘에 들었음...!

오징어 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엽떡 오징어 튀김 꼭 드셔보세요!!!

 

 

동생이 시킨 분모자,

무슨 맛인지는 사실 모르겠고

그냥 쫄깃쫄깃한 식감때문에 먹는거라고 함...ㅎㅎㅎ

 

엽기떡볶이 배달 메뉴/가격

엽떡에 꽤나 다양한 메뉴가 있음!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크림떡볶이, 닭도리탕까지..!

그리고 닭발메뉴인 오돌뼈, 무뼈닭발, 국물닭발도 있는 야식에 제격인 메뉴들로 구성되어있음!

가격은 15000원 안팎으로 형성되어있으나 이것저것 사이드나 토핑을 정신 놓고 추가하다 보면ㅋㅋㅋ

어느새 3만원 육박...

여튼 엽떡 예전이나 지금이나 배달로 먹어도 가서 먹어도 맛있습니다ㅋㅋㅋ

떡볶이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