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

안산 상록수 산촌칼국수/만두 내돈내먹 솔직후기!(메뉴,가격)

가깝고도 먼 상록수에 칼국수와 만두 맛집이 있다길래 가본 [산촌칼국수]

산촌칼국수 + 만두

산촌칼국수
상록수 산촌칼국수

상록수역에서 10분~15분정도 걸으면 있다!

같이 간 상록수 주민 언니도 안 가봤다고 해서 과연 진짜 맛집인가 의문을 가지고 갔는데,

안에 손님들이 꽤나 많아서 신뢰도 급상승ㅋㅋㅋ

같이 간 언니도 동네장사인데 맛 없으면 이렇게 없을거라고해서 기대를 품고 들어갔다!

안상 상록수 산촌칼국수 메뉴/가격

상록수 산촌칼국수 메뉴가격
산촌칼국수 메뉴판

다 먹고 나와서 메뉴판 찍는게 생각나서 아차했는데,

인터넷에 올려놓으신 메뉴판이 있어서 일단 첨부ㅎㅎㅎ

메뉴는 국수류, 만두, 보쌈이 있고 가격은 한 그릇에 만원!

만두귀신인 나는 무조건 만두를 시켜야하기 때문에

만두 하나와 바지락 칼국수 2개를 시키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여자 두분이서는 칼국수 하나 만두 하나

이렇게 많이 드신다고 해서 1개씩 시켰다!

산촌칼국수 김치
산촌칼국수 밑반찬

주문하면 세팅해주시는 밑반찬!

칼국수집은 솔직히 김치만 맛있으면 끝인데,

김치 생긴 것부터 맛있게 생겨서 군침이 싹 돌았다~~~

그리고 진짜 맛있어서 한 장독대 싹 비움!

안산 산촌칼국수 만두

산촌칼국수 만두
산촌칼국수 만두

아주 얇은 만두피에 속이 다 보이는 저 만두..!!!

저 만두가 먹고 싶어서 왔다...ㅎㅎㅎ

피가 엄청 얇아서 조심조심 들지 않으면 만두 피 찢어짐.

그리고 들다가 옆에 만두랑 닿으면 만두 피끼리 닿아서 찢어짐.

따라서 아주 조심조심 들어야 한다 그리고 한 입 먹으면 진짜 맛있음...ㅋㅋㅋㅋㅋ

안에 만두속도 샤오롱바오도 아닌데 육즙인지 뭔지 아주 촉촉하다...!

8개면 더 좋을텐데 7개라서 나 4개 언니 3개 먹었다ㅎㅎㅎ

상록수 바지락칼국수

산촌칼국수 바지락칼국수
산촌칼국수 바지락칼국수

 

안산 산촌칼국수의 바지락 칼국수는 국물이 후추 맛이 꽤 나고 깔끔한 편의 국물!

그리고 바지락도 야채도 꽤 들어있고 면이 엄청 촉촉하고 쫄깃해서 맛있다!

근데 이 날은 바지락에 흙이 많았는지, 약간 모래가 씹혔지만...ㅎㅎㅎ

모래 약간 씹히는거 빼고는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였다!

재방문 의사 무조건 있는데, 계속 모래가 씹힌다면 다시 생각해봐야겠다ㅋㅋㅋㅋㅋ

상록수에 계신 분, 안산에 칼국수 맛집 찾으시는 분들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