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

반월 건건동 마라탕, 마라장룡 메뉴/가격 + 후기! (반월역 맛집)

반월에 마라탕이라니...!

마라탕이 엄청 핫하지만 우리 동네에 생길 생각도 안하길래 내가 나중에 마라탕 사업할라 했는데ㅋㅋㅋ

아니 마라탕집이 생겨버렸... 그래도 감사합니다 드디어 마라탕이 건건동에...♥︎

이름은 처음들어보는 마라장룡! 체인점인듯하다

반월 건건동 마라탕

 

생긴지 너무 얼마 안돼서 지도에도 안뜨는 마라장룡ㅠㅠ

건건동 서해아파트 들어가는 CU 바로 맞은 편에 있음!

 

마라장룡 마라탕 가격 + 메뉴들

마라탕은 100g에 1,800원이고 마라샹궈는 100g 3,500원!

그리고 사이드 메뉴들이 많다!

나는 아는 동생(초딩)이랑 와서 매운 마라탕도 못 먹고 중요한건 내가 배가 별로 안고파서 추가로 다른메뉴를 시키지 않았지만,

다른 사람들 시키는거 보면 꽤나 맛있어보임..!

마라탕 예전에는 1,600원이었던거 같은데.. (마라탕 안 먹은지 오래됨)

요즘 물가 상승이 반영되었는지.. 1,800원이라 처음에 좀 놀람ㅋㅋㅋㅋ

마라장룡 마라탕 재료

 

새로생긴 마라탕 집이라서 재료들이 다~~~ 깨끗해보였다

모든 마라탕집이 새로 생기면 재료가 다 깨끗한데... 나중에 가보면 초심 잃은 집들 많은데,

반월 건건동에 유일한 마라탕집 마라장룡은 항상 꾸준히 깨끗하길 바라는 중...!!!

재료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뉴진스가 생각나는... 무슨 뉴진면? 이런 것도 있고,

중국당면, 분모자, 수정..?어쩌고 당면 종류가 엄청 많았고

야채들도 꼭 있을 건 있음! 배추, 청경채, 버서들, 등등 그리고 야채 상태도 좋았다

그리고 뭐 햄이나 어묵볼 이런거도 다양하게 있고, 꼬치류도 있는데 그건 추가 금액임!

자고로 마라탕은 조금씩 다양한게 많이 담는 것이 나의 원칙인데 같이 간 초딩 동생은 무작정 많이 담아서

좀 자제 시키느라 힘들었지만ㅋㅋㅋㅋ 여튼 잘 적당히 담았다!

 

매운맛은 1단계 담백한맛 / 2단계 조금 매운맛(라면정도) / 2.5단계 매운맛 /

그리고 3단계랑 4단계도 있는데 4단계는 죽을맛이라는건 기억나는데 3단계 기억 안남...ㅋㅋㅋ

여튼 매운맛 단계가 있는데 같이 간 동생... a.k.a.맵찔이라 무조건 1단계라고 해서 오케이.. (초딩 이길 자신 없음)

 

 

 

1단계 담백한 맛 마라탕...ㅋㅋㅋㅋㅋ

예? 처음에 비주얼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할 수 없었다..

이게 마라탕이요? 하얀 국물 마라탕이요?ㅠㅠㅠ

여러분 마라장룡의 1단계 마라탕은 하얀국물이에요...

좌절했지만 겉으로 티를 내진 않았는데, 초딩아가도 당황했는지 어? 하얀색이네?..ㅋㅋㅋㅋ

(너 때매잖아...ㅠㅠㅠ) 그래도 먹어봤는데, 사리곰탕처럼 진한 국물에 신기하게 마라맛이 난다...!

엥?ㅋㅋㅋ 이 흰국물에서 마라맛이 난다고? 신기했음.. 생각보다 꽤 맛있었다ㅋㅋㅋ

빨간 국물은 더 맛있겠지?ㅎㅎㅎㅎㅎ

같이 간 아가는 마라맛이 살짝 나서 입술이 살짝 얼얼하지만 맛있다고 잘 먹었음...!

 

 

새로 생긴 집이지만.. 건건동에 마라탕은 혁명이기에 사람 많음ㅎㅎㅎ

중학생들도 많이 오고 가족분들끼리도 오고!

빨간 마라탕 드시는 분들 부러웠지만 괜찮다 나중에 갈 때 배 안부르게 가서 따로 먹어야지~

그리고 소스랑 정수기도 따로 있고, 밥은 처음 주문하면 무한리필이라고 함!

 

 

가게 이름은 마라장룡이지만, 용 분위기는 없고

귀여운 곰돌이인지 뭔지 ... 귀가 곰 아닌거 같기도 한데 여튼 꽤나 귀여운 인테리어와

포토스팟까지 있음ㅎㅎㅎ

반월 주민들.. 마라탕 먹을 때 상록수에서 시킨 분들... 쏘리질럿~~~ㅋㅋㅋㅋ

내 미래 사업 아이디어인 마라탕.. 뺐겼지만 행복... 다음에 빨간 마라탕 먹으면 다시 후기 남겨야 겠당~~~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