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국내 여행 기록장🚗

통영 욕지도 맛집 [욕지도 치킨피자], 고구마 피자 + 국물 떡볶이

욕지도에 오는 배에서 내내 찾았던 욕지도 맛집!

통영여행 첫째날 하루종일 해산물이랑 고기를 먹어서ㅋㅋㅋ

눈에 아주 매력적으로 들어온 욕지도 치킨피자!

 

 

욕지도 맛집 [욕지도 치킨피자]

 

배에서 내려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맛집들이 있다!

쯔양이 왔다갔다는 맛집도 있는데, 거긴 사람들 웨이팅도 있고

아침부터 첫끼로 중국집 이런건 꽤나 부담스러워서...

첫끼로 치킨피자도 좀 그렇긴 한 것 같기도.. 그냥 해산물 아닌게 먹고 싶었던 걸지도...

 

 

 

여튼 골목골목 헤집고 다니다보면

인형뽑기 기계가 있는 노란 간판이 있는

욕지도 치킨피자에 도착!

욕지도에 있는 유일한 치킨피자집인듯했다

그래서 그런지 영업시간이 아침 10시부터!!

 

 

욕지도 치킨피자 메뉴/가격

 

욕지도 물가도 만만치 않다!

아마 섬이라 재료를 가져오는 게 힘들어서 일랑가..?!

여튼 서울이랑 비슷한 가격!

치킨이랑 피자 다 맛있다고 해서 치킨피자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ㅎㅎㅎ

근데 11시도 안 된시간이라서 그런가 치킨은 20분 이상 걸린다고 해서

욕지도 명물이라는 고구마가 들어간 고구마피자랑

매콤한 거 먹고 싶어서 국물 떡볶이 주문~~!

 

통영 욕지도 고구마피자 / 국물 떡볶이

 

먼저 나온 고구마피자!

옛날에 동네에서 피자스쿨에서 시켜먹는 듯한 추억의 비쥬얼~~

근데 진짜 피자가 부드러움 그 자체였다...!

도우가 엄청 얇고 쫀득거렸다!

그리고 피자도 좋은거 쓰시는 거 같고 고구마의 달달한 맛까지

'와 진짜 맛있다' 이건 아니어도

괜찮다~~~ 하면서 호록호록 먹었다ㅋㅋㅋ

 

 

그리고 나온 국물 떡볶이ㅋㅋㅋ

사진에서는 크기 체감이 잘 안 될 수 있겠지만 무슨 대접에 나왔다

사장님이 아침도 안 먹고 왔을거 아니냐며

많이 했다고 하셨다!

통영 분들은 다 맛잘알이신데, 손도 크심...

진짜 맛없던 음식이 없었다...

이 떡볶이도 집에서 엄마가 해준 맛에서 쪼끔 더 바깥 맛이 묻은 맛이랄까

진짜 갓 해주셔서 입까지 데였지만 맛있다고 결국 다 먹었다ㅋㅋㅋ

 

 

욕지도 치킨피자를 독점하고 있는 가게..!

오래오래 독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