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이디야 카페 메뉴, 가격! 신메뉴/커피/베이커리류 까지!

내가 좋아하는 우리동네 최애 카페 이디야!

이디야는 메가커피나 컴포즈 커피처럼 가성비 갑까지는 아니지만,

다른 프렌차이즈 카페들보다 저렴하고 맛도 있는 카페, 이디야!

 

이디야 메뉴, 가격



이디야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3,200원!!

근데 어떤 유튜브에서 커피 전문가(?)가 커피 맛 비교하는 영상을 봤는데,

브랜드 모르는 상태에서 맛 보고 맛있는 커피 고르는 거였는데

이디야가 1등 먹었음...!!!ㅋㅋㅋㅋㅋ

물론 개인 취향이지만, 나도 이디야 커피의 고소한 맛 + 살짝 올라오는 신맛이 좋다!!

그리고 스무디/블랜디드 종류도 4천원대로 요즘 물가 생각하면 이것도 가성비라고 할 수 있을 듯!

 

이디야 베이커리류 메뉴/가격

 

이디야에서 일하다보면, 배가 고파지면

음료로 안되니까 빵을 기웃거리곤 하는데 이디야에 베이커리 메뉴 이렇게 많은거 아신 분?!

베이글, 와플, 머핀, 허니브레드부터 샌드위치, 브리또 그리고 삼각김밥에 츄러스에 피자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빵이 약간 물릴 때 저 매콤 로제 구운 주먹밥 먹어봤었는데, 안에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꽤나 맛있어요..!

그리고 제 동생의 최애는 허니카라멜브레드인데, 알바에 따라 다르겠지만 우리동네 이디야는 아주 차고 넘치게 크림을 줘서 먹대장인 동생도 크림 남깁니다.. 근데 진짜 맛있다고 1인 1브레드 먹어버림..ㅎㅎㅎ

그리고 베이커리 류도 꽤나 합리적인 가격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음...!

 

이디야 케이크/신메뉴 메뉴,가격

 

베이커리류 뿐만 아니라 케이크류도 있는데,

이디야에서는 사실 케이크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 왜냐면 케이크는 구미 당기는 비쥬얼이 아니고 평범 그 자체라 굳이 시켜먹게 되지 않더라구요?! 근데 마카롱은 당 필요할 때 먹어봤는데 아주 평범함 그 자체였어요ㅎㅎㅎ

그리고 이번 겨울을 맞이해 흑임자 종류의 신메뉴와 호지차라떼, 밀크티 등등

그리고 붕어빵까지 나왔는데ㅋㅋㅋ 다음에 가면 붕어빵 속는셈 도전해보려구요ㅋㅋㅋ

그리고 이디야 매니아의 추천은 커피도 커피지만...!

피치 얼그레이티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