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메가커피 메뉴, 가격 + 유니콘 프라페 / 태극전사 레드불 에너지 후기

우리 동네에서 제일 저렴한 메가커피~

우리 동네는 엄청 작아서 카페 프렌차이즈??

원래 없었다...ㅋㅋㅋㅋㅋ

 

근데 어느 날 이디야가 들어와서,

오 이디야~~~??! 왠일이지...

했는데 항상 손님이 많은 걸 보고 다른 카페를 창업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는지,

갑자기 메가커피 두둥등장...!

 

가성피 커피의 끝판왕 메가커피가 등장하고 나서,

학생들이나 어른들이 거의 메가커피로 몰리고 있다..!

아메리카노 1,500원? 못참지...

역시... 외쳐 갓성비!!!!

 

메가커피 메뉴/가격

 

 

매장 안에 있는 메뉴판이나

키오스크 메뉴판은 너무 많아서 찍기 귀찮아서

입간판 메뉴판을 찍어봤다

 

입간판이라 시즌 메뉴는 포함X

항상 판매하는 메뉴들만 있습니다!

 

메가커피 메뉴는 족히 50종류는 넘어보이고,

가격은 핫 아메리카노 1,500원부터

가장 비싼 유니콘 프라페 4,800원까지 있습니다!!!

 

일반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만 해도 4,000원 하는 걸 생각하면

완전한 가성비 카페 인정...

(사실 내 마음 속 가장 최고인 가성비 카페는 컴포즈임ㅎㅎㅎ

우리동네 컴포즈 입점 기원!!!!!!!)

 

 

 

 

 

그리고 월드컵 시즌을 맞이해서

월드컵 느낌 쎄게 오는 신메뉴가 나타났습니다

 

태극전사 레드불 에너지와

붉은악마 레드불 에너지!

 

공부하는 동생이 보더니 바로 태극전사 레드불 에너지를 시켰고,

초등학생 아가도 같이 갔는데 제일 비싼 유니콘 프라페를 시킴...ㅂㄷㅂㄷ

(왠지 아주 화려하게 만들어서 초등학생들을 유혹하는 메뉴인가봄...ㅋㅋㅋ)

난 아주 무난한 캐모마일 티를 마심..ㅋㅋㅋ

 

그래서 내가 안시킨 태극전사 레드불 에너지와 유니콘 프라페,

나는 앞으로 절대 안 시킬거 같아서 동생들거 한 입씩 뺏어먹고 써보는 후기~

 

 

메가커피 유니콘 프라페

 

 

핑크빛과 보랏빛 그 중간 어딘가의 스무디에

오묘하게 파란 시럽이 줄줄 떨어지는 비쥬얼

 

주문 전에 휘핑이냐 아이스크림이냐를 고를 수 있는데

우리 초등학생은... 휘핑크림을 골랐음

(속으로 아이스크림을 고르길 바랬는데... 나랑 진짜 안 맞음ㅋㅋㅋㅋㅋ)

 

휘핑크림 위에 건강에 진짜 안 좋아보이는

알록달록한 가루들과 형광핑크색 시럽이 뿌려져있다

 

도대체 무슨 맛이냐 하고 먹어봤는데,

딸기 스무디임..ㅋㅋㅋㅋ

딸기 바나나 인가??? 부드러운 딸기맛...!

그냥 부드러운 딸기 스무디에 형광물질 추가한 느낌...?ㅋㅋㅋㅋ

(너무 혹평 같아 보이지만 비쥬얼에 대한 혹평이고... 맛은 그냥 무난무난한 딸기스무디다!)

 

여튼 내가 평생 살면서 내가 먹으려고는 안 시킬 메뉴지만,

우리 초등학생 동생덕에 먹어봤다ㅎㅎㅎㅎㅎ

 

 

메가커피 태극전사 레드불 에너지

 

 

동생이 이거 시킨다길래,

이거 사진만 이런거 아니냐 실제 비쥬얼이 이런거냐 했더니

일단 나오는거 보자해서 나오기만을 기다렸는데

그냥 뻘건 음료가 나오길래 사진과 너무 다른 비쥬얼에 당황스러워서

내가 이게 태극전사 음료가 맞냐고 물어보니...

잘못 나온 거였음ㅎㅎㅎ 붉은 악마 음료로ㅎㅎㅎ

그래서 다시 만들어 주셔서 나온 음료는 사진과 매우 흡사했다!!!

 

파란색과 빨간색의 층이 나눠져 있다!

근데 직원들이 하는 말 들으니까 파란색 시럽이라고 하던데

저게 진짜 다 시럽일까...? 충격...ㅋㅋㅋ 뭔가 섞였겠지???

 

여튼 동생은 그러던가 말던가 섞어버린다ㅋㅋㅋ

근데 섞으니까 엥?ㅋㅋㅋ 콜라가 됨ㅋㅋㅋ

거의 4천원짜리 콜라를 시킨셈ㅋㅋㅋ

 

동생도 내가 이걸 이 돈 주고 사먹었다고???ㅋㅋㅋㅋㅋㅋ

하 절대 안시켜 라고 했음ㅎㅎㅎㅎㅎ

그냥 월드컵 볼때 기분 내고 싶어서 마신다면 추천이지만,

뭔가 엄청 맛있는걸 기대하고 마신다면 비추..ㅋㅋㅋㅋ

 

다 쓰고 보니까 메가커피 혹평 같지만,

메가커피 커피류와 퐁크러쉬는 진리입니다.....!!!!

 

단지 동생들이 시킨 저 태극전사와 유니콘 프라페가

썩 맘에 들지 않을 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