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디저트39 메뉴 가격 / 추천메뉴 가성비 카페~ 텀블러쓰면 할인까지!

디저트39 메뉴, 가격

디저트 39, 자주 가지는 않지만 아주 익히 알고 있다...!

디저트 덕후인 나에게 디저트 39의 디저트 비쥬얼이란

거부하지 못할 끌림이랄까...

 

그래서 디저트들만 몇번 포장해가서 먹었었는데,

갑자기 처리해야 할 일이 있어서 카페를 찾다가

눈에 디저트 39 매장이 눈에 들어와서 들어갔다가

음료 메뉴도 이렇게 많다고?!? 

눈이 휘둥그레져서, 나도 보고 블로그도 쓸겸 사진을 찍어봤다!!!

 

 

 

커피부터, 프로마쥬, 티  스무디, 단백질 쉐이크, 에이드까지

없는게 없다...

그리고 디저트 39의 시그니처? 같은 프로마쥬가

진짜 살찌는거 생각만 안하면 맨날 사먹고 싶은 맛임ㅎㅎㅎ

 

그리고 메가커피나 컴포즈처럼 음료들의 사이즈가 큰편인데,

가격은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들보다는 싸다!

하지만 메가커피, 컴포즈보다는 살짝 가격이 있다!!

 

특히 프로마쥬라인이 가격이 제일 비싼듯!

 

 

디저트 39 디저트메뉴

 

디저트 39는 디저트 처돌이의 천국이다.

이렇게 많은 디저트를 파는 카페?

사랑한다...

 

특히 저 도쿄롤.. 좋다 매우ㅋㅋㅋㅋ

베이커리류도 있고,

케이크도 있고

종류가 엄청엄청 다양해서

올 때마다 결정장애가 된다...ㅜㅠㅠ

 

 

 

커피보다 디저트가 더 비싸지만,

원래 요즘 밥보다 비싼게 디저트인게 국룰이니까...

그리고 맛있으니까 흐린 눈하고 일단 카드 긁을 수 있음ㅋㅋㅋ

도쿄롤 진짜 맛있다!

나중엔 퓨어 밀크 케이크를 도전해볼 생각이다!!!

보통 5천원이 넘는 가격이지만 단거 땡길 때 아주 제격이다

 

 

디저트 39 추천/인기메뉴

 

 

나는 사실 카페에서 커피류만 먹어서

아주 주관적으로 커피만 추천할거 같은데,

디저트 39에는 추천 메뉴들이 이렇게 카테고리별로 정리돼서

위에 태블릿에 돌아가고 있다!

 

프로마쥬, 단백질 라인 추천메뉴 + 인기메뉴부터

10대, 20대, 30대 베스트 메뉴까지!!!

역시 프로마쥬라인이 인기메뉴에서 빠지지 않음..

그냥 땡기는 거 아무거나 골라도 성공이다~~

 

 

 

 

내가 갔던 매장인데,

작지만 엄청 깔끔하고 좋았다!

 

 

 

그리고 텀블러 쓰면 할인도 됨!!!

일단 음료 주문하면 귀여운 리유저블 컵 한개 주는데,

천원 추가하면 곰돌이로 바꿔주지만...

설거지 감당 불가..ㅋㅋㅋㅋ

 

그리고 리유저블 텀블러 가져오면.. 할인까지 해준다

아메리카노 50퍼 할인 레전드...ㅎㅎㅎ

 

디저트 39가 가까이에 있다면 진짜 참새방앗간 드나들듯 다닐 거 같은데

아쉬우면서도

덕분에 살 덜찌니까 다행인거 같기도 하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