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폴바셋 메뉴 가격, 딸기 아이스크림 나왔다!!

폴바셋 매장 입구에 딸기 아이스크림이 있는 것을 보고 지나치지 못한 폴바셋!!!

며칠 전까지만 해도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었는데(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내 취향 아님.. 너무 맹맹함ㅠㅠㅠ)

딸기 아이스크림으로 바뀐 걸 보고 바로 들어갔다!!!

폴바셋 매장 입구

폴바셋 메뉴 가격

폴바셋은 나한테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는 카페인데,

각 잡고 메뉴랑 가격 좀 구경해보려니까 엄청 종류가 많음..!

폴바셋 아메리카노는 신 맛이 되게 많이 나는 편이라 내 입맛에 안 맞아서 잘 안 마시는데,

아이스크림 들어간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는 맛없없입니다...

메뉴판을 싹 다 찍어봤는데, 거의 메뉴는 100가지가 넘는 것 같고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4,700원 룽고는 4,900원임

(룽고는 에스프레소를 아주 긴 시간 과다 추출한 커피를 룽고라고 부른답니다!)

여하튼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4,500원임!!

폴바셋 키오스크에서 손님 없을 때, 다 찍어봄...ㅎㅎㅎ(나 참고용)

폴바셋 메뉴 가격 1
폴바셋 메뉴 가격 2
폴바셋 메뉴 가격 3
폴바셋 메뉴 가격 4

 

폴바셋 베이커리 메뉴 가격

폴바셋 베이커리 메뉴

솔직히 내 입맛에는 폴바셋 커피 빼고 다 맛있다

그리고 여기 에그타르트 진짜 맛있고.. 아침에 모닝세트 할 때 파는 잉글리쉬 머핀 같은 것도 맛있음!

저때는 아마 저녁이라 안 보이는 듯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저거 크림들은 빵도 다 맛있음ㅠㅠ 카페들 베이커리 중 폴바셋이 탑 3안에 들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한창 크로플에 빠졌을 때 폴바셋와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에 크로플만 시켜먹었는데,

요즘 크로플이 없어진 건지 인기가 시들해진 건지 모르겠지만.. 못 먹은 지 꽤 됐다ㅠㅠㅠ

 

폴바셋 딸기 아이스크림 / 에그타르트

폴바셋 딸기아이스크림과 에그타르트

 

겨울이 되면 등장하는 폴바셋 딸기 아이스크림!!

12월 되니까 딱 등장한 거 같은데, 폴바셋 아이스크림은 우유/딸기가 진리입니다...

딸기 아이스크림은 진한 듯 부드러운... 예전에 셀렉션 아이스크림 아시나요??ㅎㅎㅎ

그 셀렉션 아이스크림 딸기맛이 나면서 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입니다.. 딸기우유 맛..!!

4계절 내내 고정 메뉴로 있었으면 매출이 더 많이 오를 텐데..! 왜 사라지는 것인가...ㅎㅎㅎ

그렇지만 이번 겨울 일단 나왔으니까 이번에도 딸기 아이스크림 최소 1주에 한 번은 먹으러 가기 예약~~~

그리고 폴바셋 에그타르트도 어느 맛집보다 맛있는 거 다 알아야 함ㅠㅠ

기름이 질질하는 에그타르트 보다 담백 파삭한 페스츄리에 계란 향 진하게 나고 안에 커스터드도 부드러운

폴바셋 에그타르트 꼭 다들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