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

올리브영 할인카드, 국민 CJ카드 강력 추천- 조건 없이 현장할인 10%(뚜레쥬르, 투썸, CGV등 다 할인됨!)

 

 

몇일전에 올리브영 세일이 있었다!!

세일기간에는 평소에 살까말까했던 것들

할인율 높으면 무조건 쟁여놓기 시전~~~!!!!

 

그리고 내가 올리브영을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는

아무리 세일을 해도 추가로 10%할인이 더 되는 카드를 소지하고 있기 때문에,

결론적으로 돈을 쓰는 거긴 하지만...

왠지 이득인 느낌?!ㅋㅋㅋㅋㅋㅋ

(안 사면 더 돈 아끼는 건데...ㅎ)

 

여튼 그 카드는 국민카드 The CJ 카드다!

 

 

 

 

 

바로 이거!!!

국민카드랑 CJ랑 제휴한 카드라서,

CJ계열 왠만한 것들은 다 할인된다!!!

올리브영은 물론, CJ가 매각했다는 투썸에서도 아직까지 할인되고

뚜레쥬르, CJmall, CGV 등등!

 

카드혜택들은 거의 현장할인보다 청구할인이 많은데,

이 CJ카드는 현장할인이 돼서, 할인이 되는게 눈으로 보여서 너무 좋다ㅋㅋㅋ

 

그리고 연회비가 국내 5천원이고, 아마 모바일로 받으면 연회비 1천원이라는데...!!!!

아니 올리브영에서 이것저것 사면 5만원 거뜬히 넘고...

빵순이인 나는 뚜레쥬르도 자주 가는데 거기서 받는 할인과

투썸도 애용하는 나는... 이건 개이득이다!!! 싶어서 보자마자 지체없이 바로 발급했다

 

 

 

 

 

 

 

이게 할인되는 리스트들!

영화는 거의 안보고... 특히 요즘은 더....

가끔 쇼핑몰을 이용하긴 하지만

내가 이 카드를 가장 애용하는 곳은 아마 올리브영이 아닐까싶다!

 

근데 진짜 개좋지 않나요? 이 카드?!?

게다가 실적제가 아니라서 실적 걱정 안해도 되고!!!

요즘에 몇개 안남은 국민카드의 굴비카드로 이 카드로 긁은게

원래 소지하고 있는 신용카드 실적에 포함되기 때문에

진짜 강력 추천이에요!!!

 

 

 

 

 

 

 

몇일 전에 할인할때 가서 산 올리브영 쇼핑목록!!!

저기 찍히는 제휴할인 금액이

올영에서 이미 하고 있는 할인을 다 적용하고 최종금액에서 10% 더 할인된 금액이랍니다!!

저거만 합쳐도 거의 5천원.. 연회비 충.당.!!!!

 

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투썸에서는 자동으로 CJ할인이 적용안돼서

이거 CJ카드에요 할인해주세여.. 말해야한다...ㅎㅎㅎ

올영이랑 뚜레쥬르는 말 안해도 결제할때 10프로 할인됨!!

 

 

 

 

 

 

국민카드에서 몇년전에 한~~~~참 광고했던 카드가 휙휙 바뀌는 알파원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모바일로만 발급받아도 충.분.

 

KB PAY앱에서 올리브영이나 투썸 갈 때, CJ카드를 알파원 카드로 설정해 놓으면

실물카드가 없어도 저 CJ카드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실물카드가 필요없다!!!

 

처음에는 알파원카드 잘 적응이 안됐는데,

이전에 다니던 회사 선배가 진짜 무조건 발급받으라고 안 받으면 멍청이라고 그러길래

발급받았다가 4년?5년째 야무지게 쓰고있다ㅋㅋㅋ

(그래서 요즘 저 칩이 인식이 안되..는....거....같...TMIㅋㅋㅋ)

 

여튼... 대학생때 학교에서 국민카드로 뭘 발급해줘서 국민 처돌이가 된 나는

국민카드의 혜택에 매우 만족하기 때문에, 떠날 생각이 전혀 1도 없다..

국민카드 처돌이의 강추카드... 저처럼 올리브영, 카페 요런거 자주 이용하신다면

CJ카드 꼭 발급받으세요

 

요즘 눈독들이는 카드는 KB톡톡카드인데ㅎㅎㅎ

나중에 발급받고 또 짱 좋으면 기록하러 올게여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