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

강남 교대역 숙소 업플로 호스텔 3박 숙박 솔직 후기! 가성비 갑, 위치 굿!

 

 

9월에 1주일동안 호텔과 호스텔을 떠돌던 기간이 있었다...!

일하는 곳 주변인 강남역 근처 페이토 호텔에서 평일에는 지냈는데,

주말이 되니까 가격대가 훅 높아져서,

주말에도 가성비 좋은 곳을 찾다가

숙박 예약 앱에서 별점이 좋은 교대역 업플로 호스텔 발견...!!!

 

동생도 맘에 든다고 해서,

바로 금,토,일 3박 예약을 했다!

부킹 어플에서 트윈룸으로 예약을 했고,

가격은 168,000원 정도였다!

 

 

 

 

 

 

교대역 1번출구로 나와서 다이소 건물이 보이면 그 건물 끝까지가서

건물을 끼고 돌면 한 2~3블럭 뒤에 있는 업플로 호스텔의 건물이 보인다!

주차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문이 있는데,

거길로 들어가면 1층은 식당인거 같고, 2~5층까지 업플로 호스텔이다!

 

 

 

 

 

 

 

 

 

동생이 먼저 체크인을 해놔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2층에 있는 205호로 배정받았다!

첫 느낌은 조용하고 깔끔했다!!

 

 

 

 

 

신발장 섹션은 따로 없어서 동생이랑 마지노선을 정하고, 

보이지 않는 선 이후로 부터는 슬리퍼를 신고 다녔다ㅋㅋㅋ

그리고 수건은 저렇게 통에 놓여 있고,

빈 수건통을 앞에다가 놓으면 매일 채워주신다!

 

그리고 침대커버는 3일에 한번 바꿔주는 거 같았는데,

우린 3일만 자서 침대커버는 안바꿨지만

청소는 매일 해주셨음!!!

 

 

 

 

 

 

처음에 깨끗할때 찍었어야 했는데;;

지내다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서ㅋㅋㅋㅋ

좀 더럽지만... 여튼 트윈룸이 가운데 옷장으로 나뉘어져 있고

방 넓이도 꽤 넓은 편이었다!

 

호텔 트윈룸은 침대가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동생이랑 한 일주일 붙어있을라니 쫌 짜증났는데,

여긴 옷장이 아주 완벽하게 분리해주고 있어서

매우 마음에 들었다....!!! 

 

처음부터 여기로 올걸 싶었다ㅋㅋㅋㅋ

 

 

 

 

 

 

주말엔 놀기만하는 내자리와 공부하는 동생 자리ㅋㅋㅋㅋㅋ

침구도 꽤 깨끗했고, 옆에 간이 테이블도 하나씩 있어서 만족도 최상...!

그리고 불 다 끄고 침대 위에 불만 켤수도 있어서 핵 좋았다...

 

같은 방이지만 혼자있는 느낌 최고...!

 

 

 

 

 

 

침대 위에 등만 켜도 엄청 환해서 거의 밤에는 침대등만 켜고 있었던 듯?!

 

 

 

 

 

근데 한가지 흠은ㅋㅋㅋㅋ

TV가 딱 가운데에 있는데 가운데 옷장 때문에

약간 시야가 불편하다 ㅋㅋㅋㅋ

 

확 틔여서 보이는 느낌이 아님ㅜㅜ

하지만 이때 내가 봐야할 TV는 펜트하우스 밖에 없었기 때문에

펜트하우스 할때만 침대 끝에 매달려서 집중해서 봤다

 

여담인데, 이때가 아마 9월이었고 펜트하우스 마지막회 하는 날이었는데

자세도 불편해서 좀 짜증났는데

결말이 너무 짜증났다....하.... 다시 생각해도....ㅜㅜㅜ

록련커플 응원했는데, 둘다 죽었다;; 근데 하늘나라에서 둘이 이어진...

그래도 그것만으로도 기쁨... 록련 하고 싶은거 다해...!!!!!

 

 

 

 

 

 

여튼 다시 업플로 호스텔로 돌아와서ㅋㅋㅋ

여기는 욕실!

세면대와 욕실 분리되어있고, 변기도 따로 분리되어있어서

매우 쾌적했다!!!

근데 수압은 쫌 약한 거 같았지만, 그래도 괜찮았다!

 

그리고 치약 칫솔, 기본 에머니티는 거의 다 있다!!!

 

 

 

 

 

 

그리고 5층 프론트에서 고데기를 빌려준다기에,

고데기를 빌렸는데;;;

코드가 110볼트 짜리 맞나? 여튼 220V가 아니라서

결국 못썼다... 걍 안써도 그만이여서 따로 말은 안했다ㅎㅎㅎ

 

반납도 굳이 프론트에 안하고 그냥 방에 놓고 가라고 하시길래

방에 놓고 월욜 아침에 떠났다!

 

 

 

 

 

 

 

여기가 5층 프론트다!

아침에 체크아웃할때 들러서 찍은거라

아무도 없다ㅎㅎㅎ

깔끔깔끔 그자체다!

 

 

 

 

 

 

그리고 호스텔 답게 공용공간도 있었다!

예쁘게 꾸며져 있다ㅎㅎㅎ

예전에 호주여행 갔을 때가 생각나는... 그런 갬성...

 

 

 

 

 

야외도 있었는데, 건물들 사이에 있다보니 썩 경치가 좋은 건 아니고

그냥 야외 나가고 싶으면 나가면 될거 같다ㅎㅎㅎ

 

교대역 업플로 호스텔 숙박은 대만족이었다!!!!!

가성비 좋고 교통 접근성 좋은 숙박 찾고 있다면

업플로 호스텔 강추다!!!!

호텔보다 어쩌면 더 좋은거 같음!

 

아 단점은... 교대역 업플로 205호의 단점 = 옆에서 세탁실이라 

세탁기나 탈수기 돌리면 소리 직빵으로 들림...

장기 투숙객이 많은지 뭔지.. 밤에도 세탁기 돌려서 쫌 괴로웠다ㅋㅋㅋ

그거 빼고 다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