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

2022 스타벅스 할로윈 md, 실물 구경 후기 + 레드벨벳 쿠카롱!

 

 

스타벅스에 할로윈이 찾아왔다...!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왔는데,

초록초록 아니고 주황주황이었다 = 할로윈이 곧!

 

그래서 항상 구경하던, 텀블러와 컵들도

2022 스타벅스 할로윈 md로 싹 바뀜!

 

일단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있는 할로윈 md 리스트~

 

 

 

 

2022 스타벅스 할로윈 md 실물은 과연~~

 

 

 

 

 

처음 든 생각 = 와 주황색이다

주황 그자체ㅋㅋㅋ

2022 스타벅스 할로윈 md는 파워 주황 + 강아지가 점령했다

 

얼핏보면 양 같지만, 강아지들이 호박을 들고 있음ㅎㅎㅎ

 

스타벅스 md가 어느순간 캐릭터들한테 점령당한 것 같다ㅋㅋㅋ

뭐 귀엽긴 한데, 소비욕구는 약간 줄어드는...?

 

 

 

 

 

 

텀블로들도 깔끔하게 검은색에 포인트로 주황색을 딱!

 

 

 

 

 

2022 스타벅스 할로윈 md 중에 제일 눈길이 간건

텀블러도 컵도 아닌,

이 호박모양 라탄바구니ㅋㅋㅋㅋㅋ

가격은 19,000원인데

일단 호박모양 라탄이 킬링 포인트인데,

모자도 쓰고 있어서 귀여움 더블적립~~

 

마음 같아선 사고 싶지만, 저걸 들고 있는 내 모습은 생각만 해도 안 귀엽고

집에 가봤자 먼지만 쌓일 걸 알기 때문에 구경만 하기로

 

 

그리고 이것도 귀엽지 않나요...?

오르골이라는데, 불도 들어온다는데ㅠㅠㅠㅠㅠ

하지만 집에서 스탠드도 안키고,

내가 집에서 오르골을 듣는다??? 말도 안되는 거 이미 앎...

 

 

 

 

그리고 이건 검정색깔 컵을 너무 잘 쓰고 있어서,

'오~ 주황색이네?!' 하고 봤는데,

뚜껑이 있고, 색깔 하나 바뀌었다고 가격이 거의 8000원 정도 비싸진 거 같다

근데 이거 가볍고 정말정말 좋음!

 

 

 

 

 

그리고 생긴게 너무 귀여운 할로윈 머그컵!!!

실물이 너무너무 귀여운데,

너무너무 무겁고

위에 검정색 (참고로) 강아지다ㅋㅋㅋ

 

 

 

 

 

그리고 스티커와 캔들 홀더!!!!

확대해서 찍어 놓은 건 실물로 보고

좀 가지고 싶은 것들을 찍어봤는데,

실제로 산 건...?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똑똑한 소비습관 실천 완료.

 

 

 

 

 

그리고 새로 나온 할로윈 음료와

 

 

 

 

할로윈 디저트!!!!!

 

 

 

 

 

하지만 할로윈 음료는 딱히 끌리는게 없고(캐모마일릴렉서...였나 그거나 얼른 다시 나와랑...),

약간 당 딸리는거 같아서 레드벨벳 마카롱을 하나 사봤다ㅎㅎㅎ

 

 

 

 

 

 

사실 레드벨벳 마카롱이 맛있게 생겼다기 보다는

저 위에 곰돌이가 귀엽게 생겼기도 했고,

달달한거 때겨서 하나 사봤다ㅋㅋㅋ

 

근데 마카롱인지 알았는데, 쿠카롱이었다(쿠키+마카롱ㅋㅋㅋ)

 

 

 

 

 

 

이 초점은 도대체 무엇일까...

뭘 찍고 싶었던 것일까

 

아래에 숨겨져 있는 쿠키와 중간에 들어있는 크림치즈? 필링?이 찍고 싶었던 듯ㅎㅎㅎ

여튼 아래에 갑자기 쿠키가 나와서 깜짝 놀랬다

부드러운 마카롱을 기대했는데... 

자세히 보니 이름부터 쿠카롱임 뷁...

 

그래도 중간에 크림치즈 잔뜩 들어있어서 용서...

위에 마카롱 뚜껑은 별로 많이 안 단거 같은데 밑에 쿠키가 진짜 달다ㅋㅋㅋ

볼에 설탕 낀 느낌~ㅎㅎㅎㅎㅎ

 

 

 

 

 

 

한 입 베어물면 이렇게 잔인하게 곰돌이가 부셔진다.

 

 

 

 

 

그리고 칼로리도 잔인하다...

내가 뭘 먹었는데 205칼로리 쩝;;;

 

2022 스타벅스 할로윈 md 실물로 본 소감과

잔인한 쿠카롱 이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