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

스타벅스 MD 23년 디즈니 2차 가을 신상 / 실물 후기 + 스탠리 아이슬란드 구매

 

 

스타벅스 23년 가을 2차 신상 MD

10월 5일(목), 오늘 스타벅스 2023 가을 신상 MD가 출시된다고

엊그제부턴가 인스타 피드에 자꾸 떴다.

오랜만에 뭔가 화사하고 귀여운 MD들이 많은 거 같아서

눈 여겨 보고 있었다!

아래 이미지가 스타벅스 공홈에 뜬 가을 2차 신상 MD 포스터~

솔직히 미키 마우스 그려져 있는 건 눈길이 잘 안 갔고,

위에 있는 MD가 너무너무 궁금했다.

 

 

 

 

 

 

스벅 디즈니 가을 MD 실물

 

8시 살짝 안돼서 도착했는데,

거의 모든 MD가 다 있었던 것 같다.

맨 위 쪽은 이전 MD들이고, 아래 쪽이 오늘 출시된 MD들!

요즘 감성 듬뿍 담은 접시와 오르골 등등 악세사리들이 아래 쪽에 있고,

디즈니 팍팍 박힌 텀블러부터 눈 여겨 봤던 스탠리 텀블러들도 다 있었다.

디즈니 그려져 있는건 귀엽긴한데, 가지고 다니기엔 뭔가 좀... 그렇다ㅎㅎㅎ

심플 이즈 베스트인데, 요즘 스벅에서 심플한데 예쁜 텀블러가 잘 안나와서

자동 외면 됐는데, 이번에 스탠리 시리즈 엠디가 너무 예뻐보였다..

파스텔톤의 색깔이 그라데이션 되어있는데, 색조합도 예뻤다!

 

 

원래 있는 텀블러는 스타벅스에서 이런 식으로 심플하게 나오는 투고텀블러인데,

요즘 투고 텀블러가 잘 안 나오기도 하고 나와도 항상 이렇게 화려한 뭔가가 그려져있는ㅋㅋㅋㅋㅋ

이번엔 미키랑 미니라서 좀 귀엽긴한데, 크흠.....

하지만 이번엔 스탠리가 더 예뻐!!!

 

스타벅스 MD 스탠리 텀블러

 

카메라로 찍는데도 '호오오오~~!!??@!!?'

색감이 너무 예쁘잖아???ㅠㅠㅠㅠㅠ

실물로 봐도 사진 만큼 색감 구현 장난 없음ㅜㅜㅜ

 

스타벅스 SS 오텀 스탠리 켄처 텀블러(591)

 

이건 벤티 사이즈 음료가 들어가는 스탠리 켄쳐 텀블러(591ml)!

위에는 민트색이고 아래는 코랄색인데,

실제로 봤을때 코랄색이 자기주장이 살짝 쎈 듯해서

그 점이 살짝 아쉬웠다(매우 주관적ㅎㅎㅎ)

 

스타벅스 오텀 스탠리 아이슬란드 텀블러(473ml)

 

이거는 스탠리 아이슬란드 텀블러! 그란데 사이즈 음료가 들어가는데,

진짜 존.예...

아이슬란드 텀블러 후기 보니까 닦기도 쉽고, 성능이 파워 짱짱이라는 후기가 많아서

오랜만에 오옷?!!? 싶은 텀블러를 만나서 바로 구매해버렸다...ㅎㅎㅎ

진짜 실물로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이다... 라고 주문을 걸어봅니다ㅋㅋㅋ

위에 있는 켄쳐 텀블러는 39,000원

아이슬란드 텀블러는 37,000원이었고,

투고 텀블러는 39,000원이었다(투고 텀블러가 언제 이렇게 비싸졌지...)

여튼 이번 스타벅스 가을 2차, 디즈니 MD 예쁜거 많으니까 얼른 다들 구경하러 가보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