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스타벅스 홀케이크 종류, 가격, 예약 | 베어리스타 우유 생크림 케이크 후기

꽤나 예전부터 스타벅스 홀케이크 주문이 가능했지만,

나에겐 아직 뭔가 덜 익숙한 스타벅스 홀케이크ㅎㅎㅎ

(투썸 홀케이크가 제일 익숙한 1인)

 

근데 생일날 친구들이 스타벅스 홀케이크를 사와서

처음 스타벅스 홀케이크를 먹어봤는데,

띠용... 너무 괜찮잖아...?!

 

스타벅스 홀케이크 베어리스타 우유 생크림 케이크

 

 

디저트 처돌이인 나는 스타벅스 조각 케이크는 거의 한번씩은 다 먹어본 것 같은데,

스벅 케이크는 종류마다 맛의 편차가 크다고 생각한다

 

맛있는건 진짜 맛있는데, 그냥 그저 그런 것들도 있는...ㅋㅋㅋㅋ

 

근데 예전에 잠깐 나왔다가 지금은 들어간 것 같은 우유 생크림 케이크를

생일 케이크로 사온 친구들...!!

 

베어리스타 우유 생크림 케이크, 일단 생긴거 너무 맘에 든다ㅎㅎㅎ

곰돌이 너무 귀엽고 크기도 적당함!!!

 

 

 

 

 

나이가 들만큼 들어서 초 갯수가 너무 많은게 흠이지만ㅋㅋㅋ

포장이랑 이런게 너무 귀여웠다

 

그리고 맛도! 아예 우유 크림만 있어서 살짝 느끼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지만

절대 느끼하지 않다!!! 오히려 약간 달달하고 크림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그리고 안에 크런키볼 같은게 씹혀서 식감도 재밌음!!!

 

생긴거만 봐서는 느끼해서 다 못먹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1차로 저녁 먹고

3명이서 저 케이크 한개 거의 다 뿌셨다!!!!

 

그리고 저 곰돌이 얼굴도 초콜렛이라서 먹을 수 있지만,

얼굴 부실 때 조금 마음 아픔ㅜㅜㅜ

 

 

 

다 먹고 나니까 갑자기 궁금해지는 칼로리 ㅋㅋㅋㅋ

괜히 봤다 싶었다ㅎㅎㅎ

거의 650g인가 그랬으니까

100g = 365칼로리면

한 판 다 먹으면 2000칼로리ㅋㅋㅋ

3명이서 나눠먹었다 해도 거의 1인당 700칼로리씩 !!!!

 

맨날 먹는 것도 아니고,

괜찮다... 맛있었으니까ㅋㅋㅋㅋㅋ

 

여튼 그래서 매장가서 구매했냐니까

예약했다고 하면서 얘기를 들어보니...!

스타벅스 홀케이크는 예약해야만 살 수 있었다!

 

스타벅스 홀케이크 예약하기

 

 

스타벅스 홀케이크 예약은 스타벅스 어플에서 가능!

하단 가운데 커피잔 모양 오더를 누르고,

우측 상단에 있는 홀케이크 예약을 누르면

예약할 수 있는 케이크들이 쭉 나온다!

 

그리고 스타벅스 홀케이크를 예약할 계획이라면,

꼭 케이크가 필요한 날 3일 전에는 해야한다!!!

지금은 화요일인데 어플상에서 예약하려고 하면 금요일부터 픽업 가능하다!!

한 1주일 전에 예약하는게 마음 편할 듯~~ㅎㅎㅎ

 

그리고 취소도 당일날 아니면 불가능한 듯 하니 신중하게...!

 

 

 

스타벅스 홀케이크 종류/가격

 

 

지금 예약 가능한 스타벅스 케이크는 총 8종류가 있다!

청담스타라고 쓰여있는 케이크는 청담스타점에서만 수령 가능할 거 같았는데,

전 지점에서 재고만 있으면 예약 가능한 듯!!!

 

그리고 가격은 25000원에서 42000원까지 있는데,

25000원 케이크는 후기들을 보니까 엄청 사이즈가 작다고 한다!

베어리스타 우유 생크림 케이크는 적당했다! 평균 케이크 사이즈!

 

예전에는 카페 케이크들이 엄청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점점 일반 베이커리 케이크들의 가격들도 치솟으면서

케이크 살 때 제휴 할인이나, 쿠폰 등등 따지면 이제 카페 케이크도 가격적으로

크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드는...ㅋㅋㅋㅋㅋ

 

마음에 드는 케이크 클릭해서, 수령 날짜랑 결제까지 어플로 다 끝내면

예약 완료라고 한닷!!!!

 

다음에 친구 생일에는 나도 스타벅스 홀케이크로 준비해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