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설빙 구슬 아이스크림 [스윗캔디구슬설빙] 가격, 칼로리

먹대장 동생이 고기를 먹으면 꼭 빙수를 먹어야 한다며

데려간 설빙...

 

새로 나온 설빙의 구슬 아이스크림 빙수

스윗캔디구슬설빙을 먹겠다며 배가 이미 부른데, 설빙에 또 왔다.

 

예전에도 이미 출시됐던 빙수였는지

고객님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다시 돌아왔다!는

구슬 아이스크림이 잔뜩 올라가 있는

스윗캔디구슬설빙!

 

 

 

 

솔직히 이미지랑 다를 때가 좀 많기 때문에

별기대 안하고 동생이 사주는거라 아무 생각 없이 앉아있었는데,

설빙 포스터에 있는 사진과 매우 흡사한 비쥬얼로 빙수가 나왔다....!

 

알록달록한 비쥬얼과

추억을 자극하는 이 구슬 아이스크림 빙수!

스윗캔디구슬설빙 가격

12,900원...!

빙수가 만원 넘는게 용납이 안되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런 가격이 익숙해진게 너무 싫다..ㅋㅋㅋ

 

멜론이나 과일이 왕창 올라간 빙수는 거의 15,000원까지 하는 것 같다

하늘 높은지 모르고 치솟는 가격.. 어디까지 가나 두고 보는 중...ㅎㅎㅎ

 

 

 

어차피 동생이 사주는거라 별 신경 안쓰였지만,

내 돈으로 사먹는다? 한 두번 정도 생각해 볼 것 같다ㅋㅋㅋ

 

저 구슬아이스크림 정말 어렸을 때,

놀이공원에 가거나 큰 마트에 갔을 때 엄마 쫄라서 겨우 한 번씩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 먹고 싶을 때 맘대로 구슬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다니...

으른이다 으른~~~

 

맛은 예전에 먹었던 구슬 아이스크림 맛 그대로였고,

머랭쿠키까지 합세해 달달함을 극대화 시킨다.

그리고 위에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딸기잼이 올라가 있음...!

 

밑에는 얼음이랑 콘푸로스트 그리고 생크림과 딸기쨈 시럽(?) 같은게 있는 것 같다

위에 구슬아이스크림이랑 머랭쿠키 퍼먹고 나면,

밑에 얼음만 남았을 때 연유 뿌려서 비벼 먹으니까 한 그릇 순삭...ㅋㅋㅋㅋㅋ

 

 

 

 

설빙 구슬아이스크림 칼로리

다 먹고 나니까 갑자기 궁금해지는 칼로리ㅋㅋㅋ

935kcal

 

빙수 칼로리 정말 어마어마하다ㅋㅋㅋㅋ

다른건 거의 1,000칼로리 넘는 것도 많던데,

이정도면 양반인거 같기도 하고

사실 이런거 먹으면서 칼로리 궁금해 하는 내 자신이 웃김ㅋㅋㅋㅋㅋ

칼로리 따질거면 이런거 먹질 말아야 함... 네.......

 

여튼 설빙의 구슬 아이스크림 빙수인

스윗캔디구슬 설빙은 상상한 맛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고,

적당히 후식으로 아주 좋은 선택이었다(칼로리 빼고ㅋㅋㅋ)

 

구슬 아이스크림 너무 추억 돋아서

조만간 편의점에서 미니멜츠를 사먹고 있는 나를 발견할 거 같다...

여하튼 어렸을 때 구슬아이스크림이 그립다? 그럼 당장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