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강남역 붕어빵/계란빵 위치, 가격! 5가지 붕어빵

붕어빵의 계절이 왔다!!!!

지갑 속에 천원 필수 장전!!!!!!

사실 요즘 물가가 비싸서 천원으로 계란빵은 안된다...

 

강남역 근처에 진짜 맛있는 붕어빵 집을 하나 찾았다ㅎㅎㅎ

 

강남역 붕어빵 집의 위치

 

 

 

강남역 신분당선 5번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다 보면

큰 사거리가 나오는데,

횡단보도에서 커다란 파리바게뜨가 보이면 다 온거다!

 

그 바로 옆에 베스킨라빈스랑 마주보고 길거리에 컨테이너 형식으로 있다!

바로 찾을 수 있게 입간판도 세워져 있고, 길 한복판에 있고

붕어빵 냄새도 솔솔 나기 때문에 못 찾는게 더 어려움~~~!!

 

혹시 어딘지 궁금하실까봐 지도로 위치를 표시해봤습니다!

 

 

 

 

어제도 갔는데 사람이 진짜 끊임없이 줄을 섭니다!

역시 붕어빵의 계절이 본격적으로 시작됐음을 체감하고 왔네요

 

강남역 붕어빵집인 강남 붕어빵 서초 계란빵의 가격

 

붕어빵 하나에 1,000원이고

계란빵은 1,500원입니다!

 

그리고 군고구마와 군밤도 팔고 계시는데요~

군고구마는 3개에 5천원,

군밤은 12개에 5천원!

 

나 초등학생 때는 4개에 천원이었던 것 같은데..ㅎㅎㅎ

가격이 무척이나 올랐지만

그만큼 인심도 후해졌어요~~

 

반죽 6 : 팥 4 정도가 대부분인데

여긴 반죽 4 : 팥 6 정도인듯~~~

 

 

 

 

 

강남역 5가지 붕어빵

그리고 특이하게 여기는 5가지 붕어빵을 판매하는데,

1. 호두 팥 붕어빵

2. 아몬드 슈크림 붕어빵

3. 피자 붕어빵

4. 고구마 붕어빵

5. 꿀 붕어빵

 

근데 붕어빵의 진리는 팥 아닙니까?ㅎㅎㅎ

그래서 항상 갈 때마다 팥 붕어빵을 주문하는데,

만드시는 비주얼을 보니까

피자 붕어빵도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고, 피자 소스? 같은게 들어가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꿀 붕어빵은 뭘까했는데, 호떡 안에 들어가는 그런 재료가 들어갑니다

상상이 약간 안되는 맛인데, 굳이 시도해 보진 않을 듯한 느낌적인 느낌느낌ㅋㅋㅋㅋ

 

그리고 슈붕어빵보다 고구마 붕어빵이 아주 맛있을 거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 헿ㅎㅎㅎ)

 

 

 

 

 

갓 구워 꺼내주신 팥 호두 붕어빵!

호두도 팍팍 넣어주셔서 호두 식감도 맛에 풍미를 올리는데에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안에 내용물이 가득가득 차있어서

잘못하면 흐를 수도 있는데,

흘러도 좋아~~~~~ 안에 팥이 꽉꽉 들어있어서 하나 먹고나서

마음과 배까지 풍족해지는 강남역 붕어빵이랍니다!

 

강남역 근처긴 한데, 서초구에 속해서 그런가 서초 계란빵이라고도 있는데

계란빵도 요즘 파는데가 흔치 않아서 더 반갑더라구요?

 

여튼 이번 겨울,

강남붕어빵 열심히 도장깨기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