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강남역 지하상가 컴포즈커피 할인/적립! 샤인머스켓쥬스 먹어봄!(단골 추천 메뉴!!!)

 

 

자칭타칭 나는 컴포즈커피 매니아~~~

맨날 출근하는 길에 강남역 지하상가에 있는

컴포즈 커피에서 아메리카노를 한 잔 사서 출근한다!!!

 

그건 출근할 때 이야기고,

일하다가 당이 딸릴 때는

또 컴포즈로 가서 밀크쉐이크가 들어간 음료를...♥︎

 

 

 

 

 

일할 때 먹는 것도 모자라서

여행가서... 심지어 경주까지 가서 당 딸려서 친구들이랑

컴포즈 커피의 팥절미와 커피밀크쉐이크를 먹었다ㅋㅋㅋ

 

컴포즈는 1잔당 스탬프 1개를 적립해주는데,

총 7개를 모으면 무료 아메리카노 쿠폰이 생긴다!(1,500원)

그래서 그걸로 아메리카노만 먹는거 아니고,

가격이 더 나가는 거 시키면 1,500원을 할인해주는 식!

 

근데 스탬프 적립해주는 건 좋지만,

지점마다 적립이라서 아마 경주에서 적립한 저 스탬프 3개는 그냥 날아갈 것 같다ㅋㅋㅋㅎㅎㅎㅎ

 

 

 

 

 

 

컴포즈 커피는 정말 가성비 갑 오브 갑!!!

근데 할인받고 싶으시면, 페이코로 결제하세요!!!

 

페이코로 하면 사실 바로 할인은 아니고

2%적립을 해줘서 페이코에 적립금 쌓이면..

그게 뭐 할인이나 마찬가지니까요?!ㅎㅎㅎ

그래서 컴포즈에서 결제할때는 무조건 페이코로 합니다...!!!

 

그리고 페이코에 자동충전하면 그것도 어느정도 적립금이 붙어요!

 

 

 

 

주말에 강남역에 올 일이 있는데,

주말 인파 뚫고 오려니까

당이 딸려서 새로운 샤인머스켓케일쥬스를 도전해 봄

 

건강해보이긴 하는뎈ㅋㅋㅋㅋ

과아연~~~~

 

 

 

 

 

맛은 마마스 청포도 쥬스맛ㅋㅋㅋ

에서 살짝 더 싱거운 물 맛

 

하지만 3,900원이라서 용서가 되는 맛ㅋㅋㅋ

 

그리고 위에 하얀색 거품 치우면 양은 얼마 되지 않아보였는데,

몇번 빠니까 없어져서 양이 얼마 없는게 맞는거 같..죠?ㅋㅋ

 

 

역시 컴포즈 매니아로써 컴포즈의 추천메뉴

1. 불변의 진리 아아(1,500원으로 가성비 갑)

2. 커피 밀크 쉐이크(덜달게 옵션하면 더 맛있음)

3. 팥절미(제발 팥 추가 옵션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