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투썸 아이스박스 조각 케이크 가격 / 칼로리 / 할인 + 적립!(feat. 콜드브루/우산)

 

 

밥보다 디저트에 더 환장하는 나ㅋㅋㅋ

프렌차이즈 카페의 케이크들 중 단연은 투썸이 아닐까?!!!

 

케이크 : 투썸 > 스벅

커피&음료 : 스벅 > 투썸

 

여튼 오늘은 매우 달달한 케이크가 땡겨서 간다! 투썸!

그리고 국민 The CJ 카드 있으면 10프로 할인도 바로 해줘서

더 기분 좋게 당충전 할 수 있는 투썸!

 

 

 

 

 

여기는 강남역 9번출구 앞 투썸아라타워점!

뚜레쥬르 건물 2층에 있다!

보통 카페에는 적립되는게 있는데

생각해보니까 투썸에는 없었다..(아님 나만 몰랐나?!)

 

 

여튼 근데 투썸하트 앱을 깔고 이제 적립을 할 수 있다는

안내문구가 여기저기!!!

 

 

 

 

 

 

9월에 투썸하트 앱을 깔고 가입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도 주고 9월 내내 무료 사이즈 업도 해준대요!!

 

 

 

 

 

그리고 여기는 나의 투썸 방앗간!

투썸 케이크는 진짜 거의 다 먹어봤는데,

실패한게 별로 없었다쥬~~~

 

딸기초코생크림은 진리고

아이스박스도... 티라미수도... 치즈케이크도....

하지만 여기서 최애는 아이스박스~~

 

맛은 사랑하지만 칼로리는 사랑할 수 없는 칼로리... 645kcal

가격은 조각 케이크 6,100원!

 

 

 

 

 

 

그리고 빵도 있는데, 한번도 투썸에서 빵을 사 먹어본 적은 없지만...

스콘 러버로써, 스콘은 나중에 꼭 한 번 사먹어 봐야겠어ㅎㅎㅎ

 

 

 

 

 

 

그리고 투썸에서 커피는 콜드브루가 진리...♥︎

콜드브루 커피가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우산... 너무 저렴해서 찍어왔어요ㅋㅋㅋ

아니 편의점에서도 9000원이면 비닐우산에 캐릭터 그려져 있으면

9천원이던데, 뭔가 짱짱한 느낌...

나중에 비오는데 우산이 없다? 투썸으로 오겠어요

 

 

 

 

 

 

오자마자 아이스박스 + 콜드브루 지체 없이 뜯습니당ㅋㅋㅋ

먹을 준비 완료!!

 

 

 

 

 

 

저 아이스박스의 크림과 쿠키층이 너무 맛있는데...

진짜 칼로리가 아니라면...

매일매일 먹고싶습니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