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

산본역 피티 / 피트니스 위드유 pt 30회 내돈내산 찐 후기(식단 안 함, 효과)

산본역 피티 / 피트니스 위드유 

 

산본 헬스장 위드유 pt 내돈내산 후기(10회 중 1회차 기록 - 피티받고 토함..)

갑자기 나이들면서 허리 아파서 이제는 운동 안하면 안된다 싶어서 찾아간 친구들이 다니고 있는 헬스장! 친구들은 그냥 3개월 끊어서 다니고 있고, 나는 허리 아파서 도수치료까지 받았고 또

timtim.tistory.com

 

 

 

 

산본역 근처 헬스장인 피트니스 위드유에서 큰 맘먹고 시작한 피티!

1회하고 기록해놓은 딱 한개의 포스팅ㅋㅋㅋ

원래 비싼돈 주고 하는거 매일 쓰려했는데... 선택적 의지 박약 나레기ㅋㅋㅋ

5달동안 운동의 '운'도 안쓰다가 산본역 피트니스 위드유에서 pt 30회 다 하고 남겨보는 후기..!


일단 나의 PT 특이점

1. 선생님을 중간에 변경 요청드렸음

2. 10회에서 30회를 늘렸음(운동 개싫어 하는 나로써 큰 결정)


 

선생님을 바꾼 계기는 1회차 포스팅에서도 봤듯이

1회차 받고 토했고 그래서 폼롤러 힘들다고 말씀드렸지만,

2회차 피티에서 또 폼롤러 권하시길래 띠용~~~;;;

그리고 2회차 피티 진행하고 나서 어깨뼈가 아파서 정형외과 갔음..ㅎ

근육통이 아니라 뼈가 찌릿한 느낌... 그래서 2번 다 토하고 아프고 이래서

괜히 더 시간끌지말고 바꾸자 싶어서 인포에 전화해서

트레이너 선생님 변경 요청 드렸다ㅎㅎㅎ

친구들이 추천해준 트레이너 쌤으로 지목해서 변경요청 드렸고 알겠다고 하셔서

3회차부터 바뀐 쌤이랑 했다

3회차 pt에 가면서도 또 아플까봐 운동 앞에서 나약한 사람이지만

더 나약한 척 했음ㅋㅋㅋ(살살해달라는 뜻)

근데 3회차부터 함께해준 쌤은 내가 어떤 동작을 했을 때,

어디가 아픈지 어디가 자극이 오는지 실시간으로 보고할 수 있게 해줘서

3회차부터는 근육통은 있었지만 한 번도 몸이 아픈 적 없었다!

 

 

3회차부터 한 9회차까지 했는데 워낙에 몸뚱이가

30년 가까운 세월동안 운동과 전혀 연관이 없는 몸뚱이었기 때문에,

10회로는 택도 없겠다 싶었고,

선생님도 내 니즈에 맞게 부담스런 강요도 그렇다고 아예 방치하는 스타일도 아니셨고,

친구들도 그렇고 지인들도 처음 하는거고 운동 첨하는 거면 30회는 해보라고 추천하길래...

눈물을 머금고... 미래에 생길 근육들을 생각하며 20회 추가로 더 결제했다ㅎㅎㅎ

 

 

PT 내돈내산 후기

 

후기1. 위치가 편해서 자주 감

일단 우리집이랑 헬스장은 지하철타고 가야하지만,

회사 퇴근하고 오는 길에 내리면 바로 앞이고 바로 산본역 앞이라서

생각보다 발길이 자주 갔다!

PT하는 날 외에도 추가로 1~2번은 갔다~~~

(일하고 나면 아무것도 하기 싫은데, 이정도면 자주 갔다고 스스로에게 만족 중)

 

후기2. 시설 깨끗하고 쾌적함

인터넷 후기 보면 호텔급 뭐시기라고 쓰여있는데,

호텔 헬스장 가본적 없어서 비교 못하지만

여튼 확실히 깨끗하고 쾌적한건 맞음...!

예전에 깨작깨작 다녔던 헬스장이랑 비교하면

훨씬 깨끗하고 좋았음!

불평불만은 마지막날 더운데 에어컨 안틀어줘서 좀 짜증 지수 올라갔...ㅋㅋㅋ

지만 지금 5월이니까... 지구를 위해 안 트는거라고 생각하기로 함

 

 

 

 

후기3. PT 선생님 좋음!

이게 젤 중요한 거 아닌가 싶다ㅋㅋㅋ

선생님 안 맞으면 내가 2번하고 바꿨듯이 3번도 안하고 가는게 고역이었을 거 같은데

선생님 적당히 당근과 채찍을 주신다!

그리고 식단이랑 처음에 막 물어보시고 이랬는데

내가 그런 강압적인거 싫다고 식단도 하기 싫다고 난리난리 진상피워서

나에게 자유를 주셨고ㅋㅋㅋ

하지만 운동하는 시간에는 확실하게 모든 걸 알려주시려고 하고

자세랑 몸 상태를 꼼꼼히 봐주셔서 만족도 짱이었음!

그래서 20회 믿음이 있어서 20회 추가한거기도 함!

 

 

 

산본역 피티 효과

난 허리가 갑자기 아파서, 근육이 너무 없다해서

근육 증량을 목표로 시작한 피티였다.

근데 사실 몸무게도 많이 나가서 몸무게를 줄이면 자동으로 허리도 덜 아파진다해서

다이어트가 목적이 됐지만...

막 바디프로필 찍으시는 분들처럼 그런 몸짱에 관심도 없고,

극심한 다이어트 하기 싫었음. 먹는 행복 없으면 어떻게 삽니까...?

그래서 먹을거 다 먹고 안하던 운동을 하는 수준정도였는데ㅋㅋㅋ

내 몸무게를 공개할 순 없지만(피티쌤한테도 안보여줌ㅋㅋㅋㅋ)

인바디 결과 체지방량 5kg 감소, 근육 1kg 증가해서 몸무게는 4키로 정도 빠졌다ㅎㅎㅎ

그리고 인바디 점수도 7점이나 올랐음

왠지 기분 좋은 럭키 세븐~~

 

여튼 피트니스 위드유 피티ㅋㅋㅋ 맞는 선생님을 찾는다면

확실히 쾌적하고 재밌게 할 수 있을거니까...!

누가 피티한다고 하면 추천하것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