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

22년 이마트 SSG 쓱데이 전단지, 첫날 오픈런 후기 + 사은품 / 추가할인 꿀 팁!

 

쓱데이 챙겨간지 2년차의 후기..!

22년 쓱데이는 취소됐어서 넘어가는 줄 알았는데,

SSG가 야구 우승한 기념으로 쓱데이가

11/18(금) 오늘부터 11/20(일)까지 진행된다는 기사에 갑자기 가슴이 두근두근!!

 

운좋게도 쓱데이가 시작되는 오늘, 난 휴무다...!!!!

그래서 첫 날 오픈런을 드릉드릉 시동걸었다!!!!

 

먼저,

22년 이마트 SSG 쓱데이 전단지

클릭해서 보면, 자세하게 보일거에요!!!

이번에도 1+1 품목들이 시선강탈!!

 

 

SSG 쓱데이가 시작되면 제일 먼저 궁금한건 바로 이 전단지다ㅋㅋㅋ

일단 쓱데이때는 1년치 생필품을 다 사놓게 되기 때문에

주방세제, 세탁세제, 치약, 칫솔, 위생백 등등

1+1 하는 것들은 일단 쟁입니다...!

 

그리고 과자, 젤리, 라면들도 2+1!! 근데 날짜가 정해져 있는 품목들이 있으니까,

날짜를 잘 봐야한다!

 

오늘 갔을 때 라면은 2+1이 아니어서, 뭐지? 했는데 라면은 낼부터였음!

 

 

 

이제 대망의

쓱데이 오픈런 후기

평일이니까 당연히 사람이 없을 거라고 생각한건 크나큰 오산이었다..

오픈 시간에 맞춰서 10시에 오픈런으로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왜지? 오늘 토요일인가 싶었따...ㅋㅋㅋ

 

1. 사람이 정말 많아서 카트를 끌고 다니는데 정말 힘듦

2. 인기 상품은 빨리 집지 않으면 내 눈 앞에서 사라짐

(삼진어묵 내 눈 앞에서 사라져서 나중에 보니 품절)

3. 계산줄?? 미쳤음...!!!!!!!!!!!

(주말은 정말 상상하기 싫을 정도지만, 세일 품목이 달라져서 낼도 갈까 생각 중...)

 

 

여긴 가든파이브점인데,

앞쪽 뒤쪽에 다 계산대가 있다

근데 주차를 뒤쪽 계산대쪽에 있기 때문에

뒤쪽으로 갔더니 정말 끝도 없이 이어진 줄...

 

아니 여기서부터 줄이라고? 말이 안되는데?

하고 카트 놓고 앞에 보고 왔더니 이게 줄 맞음...

오픈런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계산하는데 기본 1시간 걸림...ㅋㅋㅋㅋ

 

한가지 썰을 풀자면...

어떤 아저씨는 직원한테 분노하셨음...

세일을 할거면 계산대를 늘려서 뭐 어쩌고저쩌고 화내시던데,

솔직히 동의 못함... 할인을 하면 사람이 모이기 마련이고 그 중에 나도 한 명이고

할인해서 사람이 많이 몰려서 줄이 있으면 기다리는게 맞다고 생각함..

근데 계산대에서 앞에서 교통정리는 좀 필요하다

막 새치기 아닌 새치기도 있어서 그건 좀 분노...ㅂㄷㅂㄷ

 

여튼 거의 1시간 좀 더 넘게 기다려서 계산까지 완료하고 나오니

10시에 갔는데 1시ㅋㅋㅋㅋㅋ 이마트에서 3시간ㅋㅋㅋㅋㅋㅋ

쓱데이 오픈런 하실 분들! 아침 꼭 든든히 드시고 가세요

사람 너무 많아서 기빨리고 어지럽고, 또 계산줄까지 기다려야 하니까요...!

 

 

22년 쓱데이 사은품

 

 

모두에게 주는 안경닦이?

야구 우승한 SSG의 기운이 담긴

월드컵 응원할 때 쓸 수 있는 붉은악마 스타일의 안경닦이 같은 거다!

 

이게 뭐야~ 했는데,

안경닦이 진짜 좋음

 

집와서 안경 닦았더니 새로운 세상 열림(오랜만에 안경 닦아서 일수도ㅋㅋㅋ)

 

 

 

 

그리고 5만원 이상 사면 주는 가방!

계산대에서 주셨는데, 계산대에 재고없으면 고객센터 가서 받으라고 한다!

 

이마트 국민가방인 노란 가방보다 뭔가 폭이 넓은 듯?

그리고 일단 귀여움ㅋㅋㅋ

SSG 랜더스 자기 주장 강하긴 한데 질도 좋고 맘에 듦...!

 

+ 쓱데이 할인  꿀 팁!

 

 

1+1 할인에 추가할인까지 된다...?!

원래 몰랐는데, 계산하고 집에가는 차에서 이마트 어플을 보다가

쿠폰을 발견했다...!

 

이마트 어플을 깔고 메인페이지에서 3번째 페이지에

SSG랜더스 통합우승 쓱세일 이벤트를 누르면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20만원 이상 사면 1만원 추가 할인 쿠폰!

10만원 이상 사면 5천원 추가 할인 쿠폰!

 

이걸 나중에 알아서 집에서 좀 쉬다가 또 살 것도 있고,

환불할 것도 있어서 다시 고객센터 가서 환불하면서

2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추가할인 쿠폰까지 적용해서 다시 결제했다!!!

 

처음에 계산할 때, 어떤 아주머니가

20만원 어치 구매하고 쿠폰 적용하고,

10만원 어치 구매하고 쿠폰 적용하는거 봤는데

그게 아마도 이 추가 쿠폰인듯...!!!

 


 

마지막으로 이마트 SSG 쓱데이 2년차가 알려드리는 하찮은 꿀 팁

1. 선착순 상품을 사고 싶은게 아니라면, 오픈런은 피하세요!

- 오픈런을 하면 선착순 상품을 사려는 분들이랑 섞여서 그런지 오히려 줄이 훨씬 길어요..!

오후에 환불하고 추가로 사러 갔을 때 오히려 줄이 없었어요...ㅜㅜㅜ

아침 계산 줄 1~2시간 컷

오후 계산 줄 10분 컷...

퇴근 후와 주말에는 어떨지 장담 못하지면.. 여튼 오늘의 경험을 그렇습니다...!

 

2. 1+1 상품을 사려는데 상품이 없다면?

직원한테 여쭤보니까 재고가 있으면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포기하지 말고 여쭤보세요!

 

3. 사은품은 선착순이래요ㅋㅋㅋ

사실 안받아도 그만이긴 한데, 귀엽더라구요ㅎㅎㅎ

 

하.. 여튼 오늘 쓱데이 2번이나 갔다온 저는 체력소모로 낮잠 때리고

뒤늦은 후기를 남기지만,

남은 2일 동안 가실 분들도 SSG 랜더스 우승기념으로 진행되는 쓱데이에서

많이많이 득템하세요!!!

인터넷 비교해서 1+1 제품들은 확실히 저렴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