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

짱구 츄파춥스 그립톡 기프트세트 언박싱! (화이트데이 선물)

짱구 츄파춥스 기프트세트, 그립톡을 위해 샀다!

 

 

짱구 귀여운거 모르는 사람은 없을테지만,

잠자기 전 짱구 2편이 루틴이 된 요즘, 짱구의 귀여움에서 더 헤어나오지 못하는 중...

그래서 카톡에서 광고가 뜨는데, 가지고 싶다고 난리를 쳤더니

선물로 보내준 너무 귀여운 짱구 츄파춥스 기프트세트!

 

배송지를 입력한지 2일만에 도착한 짱구 박스!

멘토스랑 츄파춥스 그리고 젤리가 들어있나보다ㅎㅎㅎ

사실 그런 달다구리보다 그립톡에 눈이 먼 1인...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건 바로 지금 이 상황을 위해 존재하는게 아닐까?ㅎㅎㅎ

여튼 짱덕이라면 포장 박스도 못버리게 너무 귀여운 박스에 왔다ㅠㅠㅠㅠ

 

 

짱구 그립톡 종류

 

짱구 그립톡 총 6종!!

다 너무 귀엽지만 짱구랑 흰둥이까지 있는 첫번째 그립톡이 젤 맘에 들었는데ㅋㅋㅋ

역시 한 방에 원하는게 나올리가 없다ㅎㅎㅎ

나는 그래도 무적의 조합 짱구X액션가면 조합이 나왔음!!!ㅋㅋㅋ

 

 

너무나도 멘토스 광고 같지만ㅋㅋㅋ

그래도 귀여움... 켁ㅜㅜㅜㅜ

츄파춥스 종류 중에서도 하나 가지고 싶은 욕구가 불탄다...

과연 또 나는 살 것인가... 일단 참는다ㅜㅜ 저 사탕들 다 못먹어...

 

짱구 화이트데이 츄파춥스 X 멘토스 종류

 

화이트 데이를 겨냥해서 나온 세트 같은데

구성도 꽤나 알차다!

저 멘토스 네모 박스에 들은거 편의점에서 사려면 하나에 2,500원이고,

젤리도 2,000원 정도 하고!

그리고 엄청 큰 사탕 봉지가 들어있음ㅋㅋㅋㅋ

 

 

짱구 츄파춥스 박스의 풀세트!!ㅎㅎㅎ

아무래도 젤리랑 사탕들고 교회 유치부 아가들한테 가야할 거 같다ㅋㅋㅋㅋ

멘토스는 내가 저장~~~

아!!! 짱구 그립톡 실수로 2개 들어있는 행운이 있길 바랬는데, 넘 아쉽다...ㅋㅋㅋㅋ

그래도 한정판이라니까, 짱덕이라면 꼭 구매해보시길.. 후회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