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공차 메뉴 가격 / 추천 메뉴, 밀크폼이 진리!!

밀크티의 최강자, 공차!

약속시간 전에 시간이 남아서 공차로 들어가본다~

우롱티 + 밀크폼 조합은 어느 때나 먹어도 부담없이 가볍고 맛있어서 먹으러 고고고

공차 매장

공차 메뉴 가격

공차메뉴공차메뉴3
공차메뉴2

 

공차의 메뉴판!

밀크티 종류부터 일반 티, 커피 그리고 스무디부터 시즌메뉴까지 다양함!

예전에는 주문하기 너무 어려워서 오기 꺼려졌는데, 역시 자꾸 오니까 공차 주문만큼 쉬운게 없다~

일단 컵(매장용/일회용)선택하고, 당도, 얼음양, 추가 토핑만 선택하면 끝!

타피오카 펄과 함께 먹으면 좋은 베스트 조합은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로 있지만,

이것저것 먹어보고 내가 젤 좋아하는 커스텀으로 시키는게 공차의 묘미다...!

그리고 공차는 가격이 왠지 많이 안 오르는 느낌?? 아닌가... 예전 가격을 까먹었나...

여튼 그냥 요즘 카페들과 비교해서는 가격이 나쁘지 않다...!

예전에는 티와 밀크티를 주력으로 밀었는데, 공차도 이제 시즌별로 시즌 메뉴도 열심히 밀고 있음ㅎㅎㅎ

 

공차 추천메뉴

공차 추천메뉴

굉장히 주관적인 공차 추천메뉴는

1. 우롱티 + 밀크폼

: 이 조합 먹어보면, 진짜 빠질 수 밖에 없다ㅎㅎ 밀크티는 먹고나면 속이 살짝 부대끼는 느낌인데,

우롱티에 밀크폼 추가해서 먹으면 달달짭짤함은 물론 우롱티가 마지막에 깔끔하게 마무리해주고

먹고나서도 가벼운 느낌이라 계속 찾게되는데 하필 오늘 없었음...ㅋ

2. 망고스무디

: 초딩 입맛이라 달달한거 너무 좋은데, 공차 망고스무디 정말 최고다ㅋㅋㅋ

다른데서 망고 스무디 먹으면 살짝 물 맛?이 나는데 여기도 어쨋든 그냥 얼음을 쓸텐데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럽다!! 물 맛 같은게 안나서 좋다! 

3. 타로밀크티 + 펄

이건 약간 호불호 갈리던데, 나는 타로밀크티 그 특유의 맛이 좋다ㅎㅎㅎ

당도는 30이면 충분...! 당도 너무 많이 하면 달아서 질리는데, 30정도만 하면 타로맛을 끝까지 즐길 수 있음~~

그리고 펄은 빠지면 섭섭하니까ㅎㅎㅎ

 

사실 공차에서 맛없는 메뉴는 없음.. 믿먹 공차~~~

공차 밀크폼

공차밀크폼

 

망고스무디 먹고 싶었는데, 저녁 약속이 있어서 우롱티 대신 블랙티 + 밀크폼 조합으로 시켰다!

우롱티가 제일 맛있음.. 블랙티 쏘리...

근데 블랙티와 위에 올라간 밀크폼의 조합도 꽤나 나쁘지 않지만, 그래도 우롱티가 있으면 우롱티 시켰을거다..ㅎㅎㅎ

그리고 공차 밀크폼 만드는 법을 알고 싶다.

공차의 밀크폼은 우롱 밀크티에 추가해도 맛있고, 우롱티에 추가해도 맛있고, 커피위에 올려도 맛있음...

공차에서 토핑을 고민하고 있다면 밀크폼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