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스타벅스 아이스크림! 히든 메뉴 유기농 바닐라, 초콜릿, 자바칩 토핑까지!

스타벅스에 아이스크림이 있다고?

친구들이랑 밥먹고 스타벅스에 갔는데, 갑자기 친구가 아이스크림을 먹는다길래

'지금 카페 들어왔는데 뭔 아이스크림이야ㅋㅋㅋ 대충 있는거 먹어' 라고 했는데

스타벅스에서 아이스크림을 판다는 것이 아닌가...?ㅋㅋㅋㅋㅋ(머쓱)

그래서 메뉴판을 보니, 메뉴판에는 없는데 스타벅스 어플로 들어가서 보니까 당당하게 아이스크림 탭이 있더라는..!

 

 

푸드를 눌러서 밑으로 쭉~~~ 내려보면 아이스크림이 있고, 눌러서 들어가면 총 4종류의 아이스크림이 나온다!

그냥 바닐라/초코 아이스크림과 그 위에 자바칩이 올라가있는 바닐라/초코 아이스크림!

친구는 초코가 엄청 맛있다고 했는데, 둘 다 먹어보고 싶어서

자바칩이 올라가 있는 유기농 바닐라과 초코릿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다!

일반 유기농 바닐라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2,900원

자바칩이 올라가 있는 건 3,600원임!

베라 가격 생각해보면 그렇게 비싸지는 않은 듯함!

스타벅스 자바칩 바닐라/초콜릿 아이스크림

 

튼튼한 유리 볼에 담긴 아이스크림을 반짝반짝한 은쟁반 위에 올려준다!

딱 기본 아이스크림 비쥬얼인데 자바칩이 올라가 있다ㅎㅎㅎ

따로 옵션에는 자바칩을 갈아주는 건 없던데, 반은 통 자바칩으로 반은 갈아서 먹으면 더 예쁠 듯한 비쥬얼~

양은 딱 베스킨 라빈스 레귤러 양 정도 되는거 같다!

 

 

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왜 유기농인지 모르겠지만,

맛을 봐서는 유기농 이름에 걸맞게 되게 맹맹한 맛이다ㅎㅎㅎ 원래 바닐라가 맹맹한 맛이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바닐라에서 살짝 더 맹맹하고 훨씬 부드럽다!

그 맹맹함에 자바칩은 완전 잘 어울렸다!!

스타벅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는 자바칩 추가 완전 추천!!!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딱 보는 듯이 초코맛이 되게 찐하다

난 특이하게 아주 찐한 초콜릿을 먹으면 재채기가 나오는데, 재채기 안나오면 초코보다 다른게 더 많이 들어간거임ㅋㅋㅋ

여튼 이 초콜릿은 먹자마자 재채기가 나왔다ㅋㅋㅋㅋ

스벅 초콜릿 푸딩도 엄청 찐한데, 그 초콜릿 푸딩이 아이스크림이 된 듯한 느낌!

초콜릿은 자바칩 없어도 엄청 맛이 찐해서 굳이 자바칩 없어도 될 맛!

간간히 생각나면 사먹을 것 같다ㅎㅎㅎ

아이스크림 땡길 때 스벅 도전해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