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와플대학 메뉴, 가격, 칼로리 보는 팁! 애플시나몬생크림와플 냠냠 + 추천메뉴

팀팀이 2023. 3. 3. 13:17

와플대학 입학합니다...!

 

 

강남역 지하상가에 있는 와플대학!

출퇴근 할 때마다 항상 보지만.. 와플에 중독 될까봐 한 번도 사먹지 않았는데,

어느 날 너무 참을 수가 없어서 와플대학에서 와플을 결제해버렸당~ㅎ

 

 

 

 

와플대학 메뉴/가격

 

와플대학 가게 바로 앞에 입간판으로 이렇게 세워져 있는 메뉴판이 보이고,

그 뒤로 키오스크 주문할 수 있다!

입간판에 보이는 와플 메뉴보다 키오스크에 훨씬 메뉴가 많다!

 

 

 

 

 

와플 메뉴만 35종류..ㅎㅎ 어마무시하다

화려한 와플을 먹고 싶었으나, 처음엔 오리지널로 먹어봐야 하는 법...!!!

그래서 생크림이랑 사과쨈 들어간걸 찾다가,

애플시나몬 와플에서 시나몬을 빼고 주문했다!

가격은 2,900원이다!

와플대학의 가격은 보통 3,000원 선이고 젤라또 들어간 와플은 5,000원 정도!!!

아이스크림인 젤라또도 판매 중~

겨울이라서 젤라또 사가는 사람은 한 명도 없는것 같지만,

여름에는 판매가 잘되겠지..ㅎㅎㅎ 아이스크림은 베라보다 비쌈ㅎㅎㅎ

추가로 토핑도 넣을 수 있음!

이걸 보는 순간 맛있겠다라는 생각보다는 알바 되게 힘들겠다 생각이 들은 현실에 찌든 나ㅎㅎㅎ

여튼간에 한 5분정도 기다렸을까? 와플이 드디어 나왔다!

식혀서 준다고 좀 시간이 걸린다는데, 적당히 식혀주면 좋겠는데 아예 차갑게 해서 나오는게 아쉬웠다

 

애플시나몬생크림 와플

 

사과잼 생크림 와플이 먹고 싶어서 시켰다!

생크림이 너무 많으면 사과잼의 상큼함이 묻혀서 좀 덜 달라고 선택했는데

이렇게 종잇장처럼 발라줄지는 생각 못했지만.. 뭐 살 덜 찌고 좋다ㅋㅋㅋ(라고 애써 생각함)

사과쨈이 더 많았으면 훨씬 맛있을 거 같은데...! 사과쨈 양이 아쉽다ㅜㅠ

피자몰가서 와플 후식으로 열심히 만들어서 생크림이랑 사과쨈 왕창 찍어먹는게 역시 제일 맛있는듯~~~

 

와플대학 추천메뉴

나처럼 와플대학 신입생(?)ㅋㅋㅋㅋ같은 친구들을 위해

인기메뉴도 적혀있다. 근데 와플은 클래식이 최고다... 안 그럼 넘 달아서 물림ㅠㅠㅠ

그리고 가장 궁금했던 와플대학 칼로리

 

와플대학 칼로리

https://www.waffleuniv.com/shop/list.php?filter=10

 

와플대학 | 와플

10만개의 와플, 100만개의 와플, 1000만개의 와플, 그렇지만 단 하나의 와플, 그래도 첫번째 와플! 커피&와플 디저트카페

www.waffleuniv.com

 

 

위에 링크 누르면 메뉴마다 칼로리를 조회할 수 있다!

충격먹을까봐 칼로리 조회 안될줄 알았는데 다 칼로리가 기재되어 있다ㅎㅎㅎ

보통 400칼로리 언저리이고 딱 봐도 대단하게 생긴건 600칼로리 그냥 넘겨버린다..ㅋㅋㅋ

맛있는거 인정하지만... 다들 조심...ㅠ

그래도 이제 와플 생각날 때마다 와플 대학에 가버리고 말 것 같은 이 느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