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

올팜 파인애플 수확 후기, 난이도, 배송 지연, 기간

팀팀이 2023. 10. 13. 13:41

 

 

올팜 파인애플 수확 후기

땅또니 언니의 자연스러운 영업으로 시작하게 된 올팜ㅋㅋㅋ

이 때까진 내가 이렇게 열심히 할지 몰랐지...

여튼 핸드폰으로 작물 키우면 진짜로 준다해서 그냥 해봤는데

키울수록 점점 진심이 되어가고 있는 나를 발견했따...

내 작물은 파인애플!! 내가 8월 중순에 시작했는데, 그 때 기준 신상 작물이었다


키운 올팜 작물 : 파인애플

키운 기간 : 약 1달

파인애플 난이도 : 상...


일단 후기를 차근차근 남겨보겠습니다

 

올팜 파인애플 난이도 / 기간

 

<초록 파인애플(파인바오) 4단계 : 난이도 껌>

앞에 세 단계 정도 더 있는데,

시작하고 물 몇 번 주니까 쑥쑥 레벨업이 되서 캡쳐해 둔게 없다...

총 파인애플은 6단계인데,

새싹 > 풀 > 빨간 파인애플 > 초록 파인 > 노랑 파ㅇ > 파인애플

지금은 4번째 단계인 초록 파인애플!

앞에 3단계정도는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레벨업 빨리 시켜주고 그리고 자꾸 선물 줘서 마음을 사로 잡는다.

여튼 이 보기만 해도 떫을거 같은 이 초록 파인애플을 지나면,

노랑 파인애플로 변신함!

(여기까지 난이도 꽤나 괜찮음)

 

 

 

 

<노랑 파인애플(파인바오) 5단계 : 난이도 상>

이제 열매 직전 노랑 파인애플!!!

여기서 부터는 약간 빡세지기 시작한다ㅋㅋㅋ

물을 5번씩 쏟아 줘도 퍼센트가 1도 안 줄어 들지만,

여긴 그래도 양반이었다는 사실ㅋㅋㅋ

 

여기서부터 너무 안 크길래 모든 아케이드 게임과

광고 개열심히 보고,

땅또니랑 맨날 서로 선물까지 했음ㅋㅋㅋ

그리고 새로운 친구 영업해서 VIP 돼서 3일동안 비료 3개씩도 받고!!!

그래도 안 커서, 맞팜 친구를 인터넷에서 찾아서 20명 채웠다ㅋㅋㅋ

* 꿀 팁 : 맞팜 친구는 항상 20명을 유지하세요.. 크는 속도가 남다름!

 

 

 

<대망의 파인바오 마지막 열매단계(무료배송단계) : 난이도 극한, 인내심 필요>

마지막 무료 배송까지 가는 단계는 인내심이 필요하다...

물을 5번 줘도 퍼센트 0.8 혹은 0.9 밖에 안 줄어든다ㅋㅋㅋㅋ

계산해보니까 1퍼센트 줄이기 위해 물 5번씩X10번이면 50번인데

물은 그렇다 치고 비료가 너무 부족하다...

맞팜 친구들한테 물주고 비료 받아도 비료가 부족하다구요!!!!!!!!

물 말고 비료 좀 넉넉하게 퍼 주십쇼...

비료를 받고 싶다면 물건을 사라구요? 아 맞다 이거 무료였지~~~

일종의 미끼 프로그램이라고라고나할까...?

근데 올웨이즈 어플은 진짜 너무 구려서 개선이 필요하다..

뭐 딱히 싼 물건도 없고, 물건들도 다 좀... (이하생략)

진짜 괜찮으면 하나 살거 같은데 도저히 살게 없다... 가끔 싼 물건 뜨기도 함!

여튼 그렇게 매일매일 파인 바오를 열심히 돌본지 한 달정도 되었을까

이제 5퍼센트 정도 남았었을 때인데...

난 내 파인바오의 마지막을 기록하려했는데, 갑자기 무슨 팝업창이 뜨더니

(이게 뭔가해서 그냥 누르느라 캡쳐도 못함)

갑자기 수확 다됐다고... 배송지를 입력하는 창까지 넘어가버렸따

 

 

 

나중에 알고 보니 다른 작물들은 얼마를 추가하면 과일 추가할 수 있고 이런 옵션이 있는데,

파인애플은 그런게 없어서.. 그냥 5퍼 남았을 때 그냥 수확이 된다는 썰을

본거 같은데 지금도 그럴지는 모르겠다

 

그래서 9월 16일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올팜 파인파오 물주다가

갑자기 수확 완료...!!

 

올팜 배송지연, 파인애플 후기

9월 16일 배송신청했는데.. 10월 5일에 받음ㅋㅋㅋㅋ

아니 다른 사람들은 후기 보면 바로 2일 뒤에 오던데 파인애플 너무 안오길래

문의 남겼떠더니 필리핀에서 물량이 부족해서 뭐가 어쩌고저쩌고~~

게다가 추석까지 껴버렸지뭐람...ㅠ

그래서 그냥 있었는데, 다른 후기 보니까 나보다 늦게 신청한 파인애플도

받았는 후기들이 올라오길래 다시 문의했더니 문의글 먹튀~ㅋㅋㅋ

근데 뭐 무룐데.. 뭐라하겠습니까?

그냥 입꾹닫 기다리기 시전하니까 10월 5일에 도착~

 

 

잊고 있었던 내 파인바오... 넘 영롱함...

맛도? 영롱함...

파인애플 맛없을 수 없긴 한데ㅋㅋㅋㅋㅋ

내가 키워서 더 맛있었다...

올팜 키우기는 힘들어도 오는 작물들이 후기가 다 꽤나 괜찮아서

자꾸 키우게 된다ㅋㅋㅋ

그래서 지금은 2번째 작물인 배바오를 키우고 있는 중ㅎㅎㅎ

근데 알고 보니 배도 난이도 상...!

지인들이랑 얘기하면서 보니까, 채소 종류들은 좀 빨리 크는 편이고

비싼 과일들은... 엄청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거...

 

 

여튼 다 키우면 이렇게 다시 고를 수 있는데,

배바오도 이제 얼마 안남았다...

담에 뭘 키울까 벌써 기대되는군...!

여튼... 올팜? 넘 재밌다ㅎㅎㅎ

파인애플? 넘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