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

아이브 아이엠,키치 앨범깡 포카, 필름포토, 포스터, 스티커 + 파는곳

팀팀이 2023. 4. 12. 13:43

3월 말 아이브 정규 앨범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초등학생 동생이 세뇌시키기 시작...

기어코 앨범을 샀다며ㅋㅋㅋ 자기 앨범깡 할거라고 잠깐 나오라는ㅋㅋㅋ

오케이~~ 하고 나가서 어제밤에

아이브 정규 1집 아이엠, 키치 앨범깡 하고 온 후기

 

 

핫트랙스에 있는 음반 매장에서는 이런 앨범들 할인 안하던데,

항상 알라딘은 정규 가격보다 살짝 저렴하게 파는 거 같다!

그래서 어제 찾아보니 정가는 24,100원이지만 할인가로 20,000원에 구매 가능!

아마 오프라인 매장은 조금 더 비싼걸로 알고 있다ㅎㅎㅎ

하루정도 기다릴 수 있으면 이런 앨범도 온라인으로 사는게 최고!

앨범이 버전이 3개가 있다.. 언제부터...이랬던걸까...!

소녀시대 앨범 사본게 전부인 나에게 조금 어려웠던ㅋㅋㅋ

버전 3개가 안에 사진 컨셉도 다 다르다고 하던데, 저거 말고도 쥬얼(?)이란 것도 있었음..ㅎ

 

 

여튼 동생이 가져온 건, I.V.E 버전 중 맨 앞 첫번째거 같은 I를 가져왔다!

이 안에 포토북이 2개 들어있고,

각 멤버들 개인 사진과 단체사진이 적절히 들어가 있는 포토북이다!

동생이 관심있는건 포토북이 아니다...

그녀의 관심은 오로지... 포카ㅋㅋㅋㅋㅋ

 

 

아이브 아이엠/키치 앨범 포카 + 접지 포스터

 

포카 보는데 엄청 떨려한다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아!!! 이러길래 왜! 하고 봤더니 저 예쁜 친구는 이서인가.. 레이인가.. 가을인가..

나이 먹은걸 너무 체감함.. 사람 얼굴 분간이 잘 안됐...

동생 피셜 가을이란다ㅋㅋㅋ

동생은 리즈가 최애라는데 아쉽게도 리즈는 한 개도 없었다

물론 포토북엔 있음ㅋㅋㅋ

그리고 포카 옆에 스티커도 있었다!

요즘 핫한 안유진 스티커! 그래서 야 스티커는 안유진이네!! 하면서 대리 좋아함 표출해줬는데

자기는 리즈가 가지고 싶다고 아쉬워했다ㅋㅋㅋ

 

 

심지어 접지 포스터도 가을ㅋㅋㅋ

리즈... 왜 안나와... 좀 나와줘...

엄마 지갑 또 털기 전에.. 나와줘 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끝까지 나오지 않았다ㅜㅜ

그래서 나한테 사달라고 할까봐 무서웠는데,

별말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ㅋㅋㅋ

 

 

요거는 CD인데, 쳐다보지도 않음..ㅋㅋㅋ

혹시 요즘 컴퓨터 본체에는 씨디 넣는 곳이 없나요...?

 

아이브 아이엠/키치 필름포토

 

다른 건 그래도 다 본 것들인데ㅋㅋㅋ

필름포토라는게 들어있었다!

필름포토 좀 특이하고 예쁘다고 생각했다... 아닌가 장원영이라 예쁜건가?ㅎㅎㅎ

앨범 분위기가 다 시커먼 스타일이었는데(아마 I 버전이 시커먼듯?)

필름포토가 핑크핑크해서 더 화사하게 느껴졌다!

근데 예쁜 장원영이 나왔는데도 리즈만 찾던 초딩...ㅋㅋㅋ

리즈가 매력이 넘치나보다ㅎㅎㅎ 노래 잘하는 건 알고있는데 그 외에 다른 매력이 있나보군...

 

 

여튼 안에 포토북은 다 이런 스타일이다 검은색.

동생이 너무 사랑하는 리즈도 한 번 찍고,

요즘 앨범이 어려운 할미의 아이브 앨범깡 후기는 마쳐보도록 하겠다...

혹시나 리즈 굿즈랑 바꾸고 싶으신게 있으시다면 언제든 댓글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