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스타벅스 토마토 로제 수프 맛있음! +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리프레셔 후기!

팀팀이 2023. 4. 11. 13:33

스타벅스에 수프가 있다니.. 바로 토마토 로제 수프 도전!

밥을 먹어야 하는데, 배가 그렇게 고프지도 않고 아예 안 먹자니 나중에 배가 너무 고플 거 같아서

스타벅스에서 빵이나 하나 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눈에 들어온 따뜻한 푸드 = 수프

 

 

 

스타벅스에 수프 종류는 총 3가지가 있다

토마토 로제 / 단호박 크림 / 트러플 머쉬룸 수프!

베스트는 트러플 머쉬룸이라고 되어있지만 개인적으로 트러플 향이 싫다...

그래서 제일 기본일 것 같은 토마토 로제 수프로 장바구니 담기!

가격도 4,200원으로 스타벅스에서는 왠지 저렴한거 같은... 최면에 걸린건가ㅋㅋㅋ

 

 

거의 5분만에 나온 토마토 로제 수프!

양은 아웃백 수프보다는 많지만 그렇다고 엄청 많지는 않다ㅋㅋㅋ

배부르자고 먹는건 아니니까, 이정도면 만족!

그래도 보울이 꽤 깊어서 양이 적진 않다!!!

딱 기본 토마토 수프 느낌!! 로제라고 해서 살짝 느끼한 맛이 나려나 했는데,

느끼한 맛 전혀 없음!!! 부드러운 맛을 더해주는 것 같다! 

 

 

 

 

그리고 수프를 시키면 통밀 토스트칩도 같이 준다!

찍어 먹으니까 존맛탱..

엄청 바삭하고 고소한 토스트 칩이 3개 들어있다!

가끔 수프가 땡길 때, 다시 사먹을 의향 너무 많음~~~

 

스타벅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리프레셔!

 

저녁에 가서 수프와 함께 먹을 음료를 고르는데,

밤이라서 커피 종류는 좀 그렇고...

그렇다고 티를 마시기엔 살짝 돈이 아깝고

그렇다고 너무 헤비한 블렌디드는 싫어서 찾은게 바로 이 리프레셔!

뭔가 이름만 들어서는 엄청 상큼할 거 같아서,

토마토 수프와 상큼함...? 음 어울릴 거 같기도 아닐 거 같기도 하지만,

왠지 그냥 시키고 싶어서(내가 먹고 싶었나보다ㅋㅋㅋ) 시켰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리프레셔!

밑에 핑크 드링크는 코코넛이 들어간거라해서 설명 보자마자 뒤로가기 누름ㅋㅋㅋㅋ

 

 

넘 예쁜 색깔의 딸기 리프레셔!

맛은!!! 달달상큼ㅋㅋㅋ 새콤달콤이나 마이쮸를 음료로 만든다면 이 맛일까?

딸기의 달달함과 레모네이드의 상큼함이 꽤나 잘 어울리는 음료였다!

그리고 토마토수프랑도 꽤나 어울렸음ㅋㅋㅋ

그리고 탄산이 없는 음룐데 상큼해서 탄산 부럽지 않았다!!

가격은 5,900원으로 좀 사악한 것 같지만.. 뭐...ㅎ

 

 

여튼 스타벅스에 수프가 있다는 걸 처음 안 1인..!

이제 꽤 즐겨 먹을 거 같다! 겨울에 알았다면 더 자주 애용했을텐데...!

그냥 입 심심할 때 먹으면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