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스타벅스 제주녹차 말차 푸딩, 밀크푸딩 내돈내먹 후기

팀팀이 2023. 5. 24. 13:34

 

 

스타벅스 제주녹차 말차푸딩

몇 주전 스타벅스에 새로운 푸딩이 등장했다는 소문을 듣고

먹어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먹어본 후기

 

원래 밀크푸딩이랑 초콜릿 푸딩은 있었는데,

제주녹차푸딩 = 말차푸딩이 새로 나왔다!!!

가격은 3,300원으로 원래 푸딩가격과 동일!!

저녁 먹고 후식으로 먹으려고 갔는데, 재고 없는 매장이 꽤 많아서

있는 매장으로 일부러 찾아갔음!(사이렌오더에서 보면 재고 뜸!)

 

 

 

스벅 말차푸딩 후기, 칼로리

 

뚜껑을 까면 머드팩 같은 말차푸딩 등장!

향은 꽤나 녹차향이 났다!

원래 스벅 푸딩은 밀크푸딩은 엄청 물같고

초콜릿푸딩은 꾸덕한 편이었는데,

말차푸딩은 그 중간인 것 같았다!

엄청 꾸덕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너무 흐믈렁 거리지도 않음!

 

 

말차푸딩의 칼로리는 139kcal!

생각보다 녹차의 쌉싸름한 맛이 끝에 많이 남는다!

그래서 찐 녹차 말차덕후라면 굉장히 좋아할 듯!

처음에 입에 넣을 때는 부드럽고 단 맛이 강한데,

목으로 넘길때 "나는 말차다!!!!!!!!!!!" 자기주장 엄청 강한 편~

그래서 맘에 들었단 소리ㅎㅎㅎㅎ

 

스타벅스 밀크푸딩 후기!

 

 

녹차푸딩 실패할까봐 하나는 밀크푸딩으로 샀는데,

일단 패키징도 살짝 달라졌고, 푸딩 질감도 달라졌다!

뭔가 물같이 흐물렁 거리던 푸딩이 아니라

조금 더 꾸덕함이 생겼다!

이번에 바뀐게 훨씬 식감도 맛도 좋다...!

요즘 꽤나 열일하는 스타벅스ㅎㅎㅎ

바닐라빈푸딩은... 좀.. 음료랑 섞여있어서 별론데

이렇게 푸딩 단품으로는 강추다!!

 

 

 

스벅 밀크푸딩의 칼로는 122kcal!

푸딩 종류가 총 세갠데

초콜릿 > 말차 > 밀크

밀크 푸딩 칼로리가 젤 낮음..ㅎㅎㅎ

초콜릿은 사진에 없지만 엄청 꾸덕하고 초코맛 진짜 진한 편이다!!!

여튼 제주 녹차 말차푸딩 계속 판매하면

가끔씩 사먹을 것 같은 맛!!! 말차 덕후라면 일단 먹어보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