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스타벅스 우리 잣, 우유 크림번 후기!(가격, 칼로리)

팀팀이 2023. 7. 19. 14:53

 

 

스타벅스 우리 잣, 우유 크림 번

 

 

스타벅스에서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우리 잣, 우유 크림번 베이커리류도 신상으로 출시!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를 극호하는 나로써,

저렇게 크림이 잔뜩 들은 번은 참을 수 없지...!

"폭신한 식감의 브리오쉬번 사이에 마스카포네 치즈와 우유,

그리고 국내산 잣으로 고소한 맛을 낸 크림을 듬뿍 채운 디저트 브레드"라는

설명을 보고 더더욱 참을 수 없지~~

바로 회사 밑 스타벅스로 직행했다ㅎㅎㅎ

 

 

스벅 우유크림번 가격, 칼로리

 

잣, 우유 크림번의 가격은 5,700원!

베이커리류도 가격이 점점점 올라서...

저 주먹 아니, 엄청 크진 않지만 주먹보다는 살짝 큰데 5,700원이라니..!

김밥 한 줄과 과자 하나 사먹을 수 있는 돈인데ㅎㅎ 그래도 빵순이는 먹는다

그리고 스벅 생크림 카스테라의 칼로리는 거의 500 후반대의 칼로리를 자랑하는데,

우리 잣, 우유 크림번은 400칼로리가 살짝 안되는 385칼로리다ㅎㅎㅎ

안 높은 건 아니지만, 생크림 카스테라랑 비교하니까 좀 칼로리가 적어보이는 것 같은 매직ㅋㅋㅋ

 

신상 메뉴 잣, 우유크림번 후기!

 

일단 잣의 고소함을 기대한 나 = 바보ㅋㅋㅋ

그냥 달달한 크림 중간에 잣을 생각해서 그런가 살짝 고소함이 느껴지나?

이 정도ㅋㅋㅋ 그냥 크림번이라고 했으면 더 걸맞았을 것 같다ㅎㅎㅎ

크림은 잔뜩 들어있고, 빵도 브리오쉬 번이라서 엄청 퐁신한 건 아닌데,

그냥 부드러운 식빵이 동그란 느낌?ㅋㅋㅋㅋ

여튼! 그래도 크림 빵을 좋아한다면 먹어볼 만 하지만,

그냥 빵집 크림빵이 훨씬 사고 맛있다ㅎㅎㅎㅎㅎ

저거 사먹을 바에 그냥 생크림 카스테라를 사먹고 더 살이 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