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스타벅스 얼그레이바닐라티라떼 커스텀 추천 / 칼로리

팀팀이 2023. 6. 7. 14:50

 

 

스타벅스 얼그레이바닐라티라떼

얼그레이라면 환장하는 얼그레이 덕후? 나야나~~

그래서 스벅 겨울 신메뉴로 얼그레이스노우티라떼라는 이름으로 나왔을 때

그 때도 사먹었었는데, 너무 달아서 진저리치고ㅋㅋㅋ

쳐다보지도 않았던 얼그레이스노우티라떼가

얼그레이바닐라티라떼라는 이름으로 고정메뉴가 됨!!

 

 

너무 달아서 한 동안 안 쳐다봤었는데,

요즘 샷을 하나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다는 피드가 마구마구 떠서

그렇게 먹어보려고 재도전!!!

 

 

얼그레이바닐라티라떼 커스텀 추천

 

꼭 샷 하나를 추가해서 먹어보라 해서 샷을 추가!

그리고 저번에 너무 달았던 기억 때문에 그란데 사이즈에

돌체시럽이 3번 들어가는데 2번빼고 1번만 넣었다!

근데 그란데사이즈라 그런가 샷을 하나 추가한건 약간 기미가 없는느낌?

다음엔 2번 추가해야겠다!

근데 확실히 샷을 추가하고, 돌체 시럽만 빼도

적당히 기분좋은 달달함!!!

따라서 단 걸 선호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추천커스텀!

1. 샷추가!(톨이라면 1샷, 그란데 이상이면 2샷은 넣어야 할 듯!)

2. 돌체시럽 1~2번 빼기!

(이미 들어가는 크림이나 폼이 달달하기 때문에 돌체 시럽 많으면 엄청 달아짐)

 

 

저렇게 하면 적당한 달달함을 느낄 수 있다!

스벅 얼그레이티라떼는 워낙에 약간 묵직한 얼그레이라기보다는

가볍게 날아가는 얼그레이차라서,

약간 가벼운 공차라고 생각하면 좋을 듯!

그리고 위에 폼이랑 들어가는 베이스가 달달해서

달달함까지 잔뜩 머금고 있어서 간혹 기분전환하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을 음료!!!

 

 

스벅 얼그레이티라떼 칼로리

 

스벅 얼그레이 바닐라 티라떼 가격은 tall 6,100

요즘 음료가격이 넘 높아지지만 하도 비싸져서

이 정도면 괜찮다 싶은 수준...ㅋㅋㅋ

가격은 그렇다 치는데 칼로리가 꽤나 충격적ㅋㅋㅋㅋㅋㅋ

 

 

(아이스기준) 칼로리는 톨 325, 그란데 450, 벤티 550

핫으로 하면 더 높아짐ㅎㅎㅎ

예?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몇번 빨면 없는데 그거 다 빨면 거의 한끼 먹은 수준..ㅋㅋㅋ

하지만.. 그럼에도 사람은 당이 있어야 살 수 있으니까

먹어도 됨.. 가끔...ㅋㅋㅋ

돌체 시럽 몇번 뺐으니까 더 낮아졌겠지 ~~~

생각하면서 그럼에도 먹는다~~~

여튼 스벅 얼그레이바닐라티라떼! 덜 달게 먹으면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