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밥먹고🍚/단거 먹고🍰

스타벅스 미키 딜라이트 콜드브루 솔직후기 / 미키 디저트 + 디즈니 MD

팀팀이 2023. 9. 13. 12:58

 

 

스타벅스 미키 딜라이트 콜드브루 후기

어제 새로 출시된 스타벅스 X 디즈니 콜라보로 나온

미키 딜라이트 콜드브루~~~

오늘 아침에 이거 마실 생각으로 즐겁게 출근ㅎ

스타벅스에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를 좋아하는 1인으로

엄청 기대하면서 스벅에 도착했더니, 여기도 저기도 미키ㅋㅋㅋ

 

 

대문에서부터 커피들고 반겨주고 있는 미키마우스ㅋㅋㅋ

미키 딜라이트 콜드브루 외에도

다양한 미키 모양의 귀여운 디저트들도 함께 나와있다!

 

 

무음쿠가 있어서 쓰려했는데, 미키 커피는 무음쿠 적용 안됨!

가격은 6,500원이고 특이한게 TALL 사이즈 밖에 없다는 거ㅎㅎ

톨사이즈 칼로리는 170kcal!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두구두구...

 

 

 

뚜껑에 갇혀있는 미키.. 사진을 위해 열어봤다

얼음때문에 얼굴 조각 났지만,

누가 봐도 미키ㅋㅋㅋ겠지만 요즘 판다에 빠져있는 나는

아이바오 같기도 하고 푸바오 같기도 하다고 생각했다

별거 아닌데 괜히 기분 좋아짐ㅋㅋㅋ

귀여운 걸 누가 이겨~~~

 

 

콜드브루 위에 글레이즈드 폼도 낭낭하게 올라가서, 완전 맘에 들었다...

그리고 위에 미키 모양을 낸 설탕 같은건

번트 카라멜이라고 함!

 

 

먹기 전에 섞으니까 이것도 이것대로 입맛 확 당기는 비쥬얼임ㅎㅎㅎ

미키 딜라이트 콜드브루의 후기는?!

맛은 바크콜이랑 90% 흡사한데,

위에 살짝 탄 카라멜 설탕이 달달함을 더해준다!

스벅 신메뉴 치고 굉장히 호불호 없을 맛인 미키 딜라이트 콜드브루!

커피는 원래 아는 맛이라지만, 위에 글레이즈드 폼과 번트 카라멜 조합이 극락임~~~

 

스벅 X 디즈니 콜라보 디저트

 

디즈니랑 콜라보한 디저트는 마들렌까지 있지만

아침에 가니까 미키 모양 마카롱과 티라미수만 있었다!

마카롱 위에 동그란 초콜렛 두개 꽂았는데,

가격이 천원이상 오른거 같은데 실화냐며ㅋㅋㅋ

눈으로 보는건 귀여운데 사먹진 않을 거 같다ㅋㅋㅋㅋ

그리고 티라미수는 꽤나 크기가 크다!

근데 9,800원.. 크흠...... 그냥 네모 박스에 있는 티라미수 사먹을 것 같다ㅋㅋㅋ

 

스타벅스 디즈니 미키 MD

 

디즈니 MD 나온지 하루 지나서 이미 인기 있는건 다 빠졌을 거 같지만...

진열장 한 켠에 귀엽게 있길래 찍어봤다ㅎㅎㅎ

가을을 닮은 색깔 컨셉으로 MD를 쫙 뽑은 것 같다ㅎㅎㅎ

미키 있어서 걍 귀여움ㅎㅎㅎ

 

 

그 와중에 귀여움과 실용성을 다 챙긴걸 고르자면 요 텀블러 일거 같다ㅎㅎㅎ

사실 저 3개 쫘라락 있는게 내 눈에 귀여워 보여서 찍어 왔다

여튼 디저트랑 MD 다 넘 귀여워서 눈 호강해서 좋고

새로 나온 미키 딜라이트 콜드브루가 아침부터 당도 카페인도

쫘악 끌어올려줘서 시작이 좋은 하루~~~

요런 캐릭터 콜라보 넘 좋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