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밥먹고🍚

샐러디 팔도비빔 메밀면 샐러디 내돈내산 후기, 가격, 칼로리

팀팀이 2023. 5. 4. 15:04

 

피티하면서 자주 들리고 있는 샐러디에 아주 쌈빡한 신메뉴 출시!

 

 

 

샐러디 X 팔도비빔장의 콜라보

 

아니 팔도비빔장... 이건 반칙이지~~

원래 최애메뉴는 우삼겹 메밀면 샐러디인데,

최애가 변동될 수 있겠다 싶었던 샐러디와 팔도비빔의 콜라보!

 

샐러디 팔도비빔 메밀면 샐러디 가격, 칼로리

 

 

 

샐러디의 팔도비빔 메밀면의 가격은 8,800원!

우삼겹보다 100원 더 비쌈ㅎㅎㅎ

그리고 칼로리는 323 kcal이다!

아마 소스는 뺀 칼로리 일 것 같다ㅎㅎㅎ

왜냐면 샐러디는 소스 칼로리를 따로 표시하니까...

다이어터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려면 일단 눈에 보이는

칼로리가 적어야 하니까 그렇게 하는 것 같다ㅋㅋㅋ

왜냐면 323칼로리? 벌써 먹어도 죄책감 없을 칼로리라서 마음이 안정됨ㅋㅋㅋ

 

팔도비빔 메밀면 후기

 

일단 팔도비빔 메밀면의 구성은

야채 + 양파 + 메밀면 + 스위트콘 + 계란 + 후추 쏙쏙 뿌려진 닭가슴살!

단백질 폭탄일듯?!

하지만 비빔소스로 나트륨도 폭탄일 거 같지만,

개의치 않아버리기~~~~

생각보다 강렬한 소스의 향과 색이 뿌리고 나니까 살짝 당황스러웠다ㅋㅋㅋ

과연 어울릴까?

처음엔 좀 당황스러운데, 한국인 입맛... 어디 안감

자극적인 맛 너무 좋다ㅋㅋㅋ

팔도비빔 소스가 야채랑도 어울려버림...

그리고 매운거, 자극적인 거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취향저격 당할 맛이다ㅋㅋㅋ

샐러디 팔도비빔 콜라보 시즌메뉴로 나온거 같은데,

사라지지 말아주세요를레이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