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

바비브라운 립 틴트 베어체리/베어멜론 립밤, 1+1 올리브영 할인 받고 산 후기!

팀팀이 2022. 12. 3. 16:53

2달동안 문 닫고 리뉴얼 진행했던,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이 드디어 다시 열었다!

예전과 비슷한듯 하지만,

조명들이 아주 삐까뻔쩍해졌음!!!

 

그래서 새로 리뉴얼해서 랜덤박스랑 사은품 행사 같은거 많이해서

지나칠 수 없었다ㅎㅎㅎ 한동안 바로 옆 올리브영이 문 닫아서

필요한 화장품 사는거 미루고 미뤘는데, 이제 미룰 필요 없어서 햅삐~~

 

 

 

 

일단 가장 먼저 눈에 띈!

바비브라운 립 틴트 1+1

바비브라운 하면 요 립 틴트가 정말 유명한건,

관심있는 분들은 다들 아실 듯!

 

바비브라운 립 틴트는 립밤 + 틴트기능이 같이 되는건데,

사실 틴트 기능보다는 립밤 기능이 더 많은듯 하다!

립밤>>>>>틴트!

그래도 은은한 발색이 자연스럽고,

립밤같은거 잘못 고르면 입술 겉에서 떠도는 느낌인데

그런 느낌이 전혀 없어서 꾸준히 인기있는 제품인 듯!!

 

 

 

 

몇 년전에는 세일도 자주 하고 1+1 행사도 꽤 해서,

필요할 때 사서 잘 썼는데

한 동안 1+1 행사도 할인도 잘 안하고

심지어 가격이 46,000원으로 올라서 살 엄두도 나지 않았는데

새로 오픈한 올리브영 강남 타운점에서

바비브라운 립 틴트 1+1 행사중!!! 개이득~~~

 

근데 색깔을 마음대로 골라서 1+1 하는건 아니고,

이미 1+1 패키징 되어있는 것 중에 고를 수 있음!

 

베어멜론 + 베어체리 OR 베어펀치 + 베어진저

이 두 조합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함!

 

 

 

 

나는 베어멜론 + 베어체리 조합으로 픽했다!

베어체리는 원래 없는 색인데,

이 토키도키? 패키징에만 있는 새로운 바비브라운 립 틴트 색인듯!!

 

바비브라운 립틴트 베어체리 색깔

 

 

베어진저와 베어체리의 싸움에서 베어체리를 택한 이유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써서

립스틱은 안바른지 오래 됨...

그래서 립밤 + 색깔 같이 나는 걸 매우매우 선호하기 때문에

그냥 빨~~~간색인 것으로 추정되는 베어체리 픽!

(인터넷에 베어체리 색 후기가 하도 없음..

화장품 알못인 내가 막무가내로 후기를 쓰는 이유..ㅎㅎㅎ)

 

 

 

 

토키도키가 뭔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저렇게 그려져 있고,

딱 빼보니까 정말 빨강 그 잡채였다!!

그리고 입술에 발라봤더니,

이건 마스크 안 끼고 다녀도 추가 립스틱 안발라도 될 정도로

빨간 색이 입술에 촉촉하게 올라온다

완전 맘에 듦...

 

 

얼굴을 찍긴 좀 그래서 손등에 발색해본 것...!

다른 색깔은 인터넷에 후기 많으니까 보시면 알텐데,

베어체리는 후기가 너무 없어서 뷰티 블로거랑은 거리가 먼 내가 써 봄...!

 

올리브영 추가 할인

그리고 바비브라운 립틴트 1+1이지만,

CJ카드 있으면 추가 10프로 또 할인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올리브영 쿠폰함에 프리미엄 할인 쿠폰이 있으면,

프리미엄 5%할인도 된다...!

그리고 지금 마지막 세일이라고 할인 쿠폰을 마구마구 뿌리고 있으니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저렴하게 얼른얼른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