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

로마네 럭키박스 교보문고 언박싱 후기!(가격/종류/재고)

팀팀이 2024. 9. 17. 00:23

다사다난한 로마네 럭키박스 언박싱 후기

 

 

시작은 이러하다.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인스타에서
교보문고 로마네 럭키박스 영상을 보고
가장 가까이에 있는 가든파이브 교보문고로 향했다.

열심히 걸어서 도착한 가든파이브 교보문고에는
로마네 럭키박스 없음...ㅠㅠㅠㅠㅠ
(마넷? 럭키박스는 9,900원이었고 스티커 잔뜩 들은거 같던데 그건 있었음)

그냥 포기하고 집갈까 하다가
없으면 더 가지고 싶은 이 돌연변이 같은 마음ㅎ

그래서 또 버스타고 금방 갈 수 있는 교보문고 잠실점으로 갔다.
잠실점에 두근두근하면서 들어갔는데, 과연 있었을까요?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
여긴 어프어프 럭키박스 19,900짜리 있었음.

아니 어프어프 말고, 마넷 말고 로마네 어딨냐고용ㅜ
그래서 직원분께 여쭤보니 강남점과 광화문점에 꽤 재고가 있다는 소식을 오늘 낮까지는 들었다고 하셔서,

터덜터덜하면서도 강남으로 가고 있는 정신나간 발걸음...
(집으로 가면 되는데 왜 강남으로 가는거지라고 생각하지만 발은 멈추지 않았다고...)

그래서 어찌저찌 도착한 교보문고 강남!
강남점 교보문고는 1층 서점이고 지하가 핫트랙스인데,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로마네 럭키박스....! 있다!!!!! 와 지려따... 한국인의 끈기가 결실을 맺었다!!!!

 

 

(강남역 교보문고 9월 16일 오후 9시 실시간 재고! 꽤 많음!)

좀 묵직한게 있고 가벼운게 있는데, 무거운게 더 좋겠지? 하고 집어들고 바로 환승하러 버스정류장으로~~~

교보문고 로마네 럭키박스 10,900원!
10만원 상당의 굿즈가 10,900원이니까.. 무려 90퍼센트 세일~~~
이건 못참지~~~

버스타고 도저히 집까지 가는동안 궁금해서 참을 수 없는 성격급한 한국인은 버스에서 뜯어봅니다...


솔직히 저 커다란 시계보고, 버스 내려서 다시 돌아가고 싶었지만
이번에는 이성이 승리했다ㅎㅎㅎ
사실 럭키박스에서 귀여운 곰돌이 실리콘 시계가 좀 탐났는데, 무슨 거대 시계가...

무거운거 고른 내 탓ㅜ
귀염뽀짝 로마네 시계가 가지고 싶다면, 가벼운 걸 고르시는 것도 팁...?ㅎㅎㅎ
확실히 무거웠거든요 저 박스가. 욕심쟁이의 결말.

여튼 집와서 이게 진짜 10만원 상당인가, 궁금해서 하나씩 다 조사해 봄.


★ 로마네 럭키박스 굿즈 01. 오늘의 내 정신 세계 같은 정신없는 세계시계(24,000원 공홈 품절)

이게 뭐냐면요, 한국 시간과 동시에 세계 각국의 시간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아주 획기적인 시계(나는 필요 없...ㅎ)

그래도 큰 도시나 나라 이름은 제대로 외워지겠쥬...?
초등학생 조카나 줄까봐요ㅋㅋㅋㅋㅋ
아님 나눔을...? 혹시 가지고 싶으신 분...있으시면 알려주세요...ㅎ

★ 로마네 럭키박스 굿즈 02/03. 귀여운 컵 (DONATDONAT 글라스컵 공홈 가격 13,000 - 품절)
+ 국방부 컵(monowave컵 공홈 할인가 8,800)

컵도 2개 들어있음!
한 개는 귀엽고 한 개는 약간 재고처리 느낌의 컵이긴 하지만
필기구 같은거 꽂는 용도로 써도 괜찮을 듯한 컵이라 이건 굉쟝히 맘에 든다.

★ 로마네 럭키박스 굿즈 04. 고양희 발매트(DONATDONAT 쉐입 발매트 ver.2 공홈 가격 27,000 - 품절)

고양희...! 고양이...! 고양이는 다 귀여움ㅎㅎㅎ
발매트 솔직히 나는 필요없어서 자취하는 동생 준다니까
개 좋아함... 그래 너라도 쓸 수 있어서 다행이다...
순간 동생시키한테 팔까? 싶었지만, 양심상 선심쓰듯 준다고 함.

★ 로마네 럭키박스 굿즈 05. 식빵 노트북 파우치(1300K x Brunch Brother 노트북 파우치 15인치 31,000원)

내 노트북은 13인치인데, 15인치요???ㅠㅠㅠ
오늘 내손 개똥손?ㅜㅜㅜㅜ
하지만 동생시키 하필 노트북 15인치...ㅎ
이것도 줄 수 밖에 없게 된 이야기... 
벌써 동생 주기로 한 27,000 + 31,000 = 58,000원ㅋㅋㅋ
나 진짜 착한 혈육이다ㅎㅎㅎ라고 최면걸기 굿ㅋㅋㅋㅋ

사이즈가 안 맞아서 그렇지,
귀여운 것도 개 귀엽고 느낌도 좋다...
하나 더 살껄!!! 하나 더!!!!! 살걸!!!!!!!!!!!!!!ㅜㅠㅜㅠ

★ 로마네 럭키박스 굿즈 06/07/08 볼펜(1,800) / 스티키 노트 (2,800) / 리유저블백 미디엄(12,000)

마지막으로 조고맣게 들어있는 귀여운 실생활 굿즈들~
볼펜과 점착메모지 그리고 장 보러갈때 아주 유익템인 리유저블백까지!

처음에 저 세계 시계 나왔을때 짜증이 바글바글했는데,
뜯다 보니까 좀 화가 누그러 들었긴 함..

로마네 럭키박스언박싱 최종 토탈 가격 120,400

 

솔직히 파우치만 13인치 나왔어도 더 기분 좋았을 거 같긴한데,
여튼 이리 따져보고 저리 따져봐도 진짜 ㄱㅇㄷ이긴하다!!!!!

로마네 럭키박스 다 없어지기 전에 하나 사보세요..! 재밌긴 합니다!!
거기서 내가 필요한 거, 귀여운거 하나라도 나오면 이득입니다ㅋㅋ
오늘 로마네 럭키박스 구하려고 만보 걷고 온 일기도 끝...!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