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기록해본다✏️

다이소 짱구 파우치, 강아지 커터칼, 양말 추천템!

팀팀이 2023. 3. 16. 19:59

 

추천템 1. 다이소 짱구파우치

한 2주 전쯤 다이소 짱구파우치가 출시됐다는 인스타 게시물을 보고

너무 귀여워서 나중에 다이소 가면 봐야지~~ 했는데,

품절템이 될 줄은 몰랐다ㅠㅠㅠ

하.지.만! 엊그제 양말 사러 간 다이소에서 몇 개 없긴 하지만

다이소 짱구 파우치 발견!!!

 

 

초코비에 그려져 있는 와니야마상이랑 우주복 입은 짱구 버전의

작은 파우치가 먼저 보였다!

 

 

물론 캐릭터는 짱구가 더 귀엽지만, 쨍한 색감이 와니야마상이 좀 더 예뻐보였다!

정사각형 크기의 이 작은 짱구 파우치는 1,000원!!

역시 다이소...♥︎

천원의 행복ㅋㅋㅋㅋ

약간 군것질거리나 작은 화장품들을 가지고 다닐만한 크기!

 

 

그리고 그 밑에 있었던! 중 사이즈의 짱구파우치!(가격 2,000원)

짱구가 짱아랑 놀아주고 있는 그림이고 옆에

초코비나 건담 소품들이 그려져 있어서 더 귀여웠다!

요거는 맥북 충전기랑 아이폰 충전기 등 충전기들을 다 넣고 다녀도 될만큼

꽤나 넉넉한 사이즈의 파우치였다!!!

아직도 조금씩 조금씩 입고되고 있는 것 같으니

아직 짱구 파우치를 구경하지 못했다면 자주자주 다이소에 들러보면

발견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이소 추천템 2. 강아지 커터칼

 

일할 때 책 박스를 뜯어야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항상 테이프를 손으로 뜯으면 박스도 망가지고 손도 아파서 커터칼을 소지하고 다녀야지

생각은 했는데, 길다란거 들고다니기 귀찮아서 생각만하다가

다이소에서 너무 귀여운... 커터칼 발견!

바로 강아지 커터칼!

하나는 원래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 커터칼이고, 하나는 미니 커터칼인데

택배 개봉할 때나 책 박스 뜯을 때 딱일거 같다!!!

자동으로 안 쓸 때는 안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안전하기도 하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귀여움...♥︎

 

 

요 당근이랑 살짝 고민했는데,

당근 귀엽긴하지만 멍멍이를 이길 수 없었다ㅋㅋㅋ

근데 쨍한 색감 때문에 당근에 조금 흔들렸지만,

최종선택은 강아지... 후회는 없다!!!

다이소 추천템 3. 양말!

 

요즘 양말도 엄청 싸봤자 1,500원 비싸면 3,500원까지 하는데

다이소에 4개 묶어서 파는 장목양말 4개에 5,000원입니다!

게다가? 질도 좋아요ㅋㅋㅋㅋ

저게 장목양말 버전이 있고 골지양말 버전이 있는데

둘 다 좋습니다...

항상 양말을 필수로 신는 저에게 아주 안성맞춤인 딱 기본 양말!

다이소 장목양말~~~ 저 양말 검정색은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고

흰색과 아이보리 색도 거의 없는데(회색 엄청 많음) 저 날 회색 양말 뭉치 사이에

흰색 하나, 아이보리 하나 있길래 바로 가져왔습니다!!!

 

 

귀여움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오늘의 다이소 추천템~~!

다이소에 있으면 무조건 집어오세요!!!